본문으로 바로가기

친한 친구의 생일날 선물이나 축하인사를 건네보셨나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축하인사를 주고 받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생일은 1년에 한 번 오는 자신만의 기념일이기 때문에 더욱 소중할지도 모릅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직장 등을 다니며 사귄 많은 친구들에게 생일 축하메세지를 보내보세요. 요즘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기프티콘으로 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문자나 카톡, 편지 등으로 축하인사를 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친구, 지인 생일축하 인사말

 

▶ ㅇㅇ아 몰랐는데, 오늘이 생일이네! 생일 정말 축하하고 오늘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

 

▶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ㅇㅇ이 생~일 축하합니다~~♪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즐거운 생일 보내~!

 

▶ ㅇㅇ아 이제 너도 한 살 더 먹는구나. 우리 참 알고 지낸지도 오래됐다 그치. 생일 정말 축하하고 맛난 음식 많이 먹어ㅎㅎ

 

 

▶ 항상 고맙고 사랑하는 ㅇㅇ아 오늘 생일이구나. 미역국은 먹었을런지 모르겠네. 오늘 재밌고 신나는 하루 보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길 바래!

 

▶ ㅇㅇ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얼굴 본지 오래됐는데 오늘 ㅇㅇ이 생일이네? 생일 정말 축하하고 즐거운 하루 되었으면 좋겠다. 조만간 만나자 친구야

 

 

▶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ㅇㅇ아 오늘 생일 정말 축하해! 오늘 하루만큼은 니가 이 세상의 주인공이야ㅋㅋ 즐겁고 신나는 하루되길 바래!

 

▶ ㅇㅇ 생일축하 인사가 많이 늦었지? 좀 늦었지만 생일 정말 축하해. 바쁘다는 핑계로 얼굴 보기도 힘드네. 항상 마음만은 함께 하자 친구야!

 

▶ 소중하고 고마운 친구 ㅇㅇ아 생일 축하한당! 비록 자주 보기는 힘들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어.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고 다시 만나는 날까지 힘내보자!

 

 

▶ 해피 벌쓰데이 투유~♪ ㅇㅇ아 오늘 생일 축하해! 맛있는 음식은 많이 먹었니?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정말 고맙다 친구야 사랑해!

 

▶ ㅇㅇ아 생일 축하해! 술 한잔 마시면서 파티를 열어야 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아쉽네ㅠ 오늘 즐거운 하루되고! 조만간 다같이 얼굴보자!

 

▶ ㅇㅇ이 생축 생축! 오늘 생일 정말 축하해♥ 오늘도 많이 웃고 행복한 생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관련글 읽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