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쁘고 정신없는 월, 화, 수, 목, 금요일을 보내면, 비로소 주말, 휴일이 되어 마음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 연휴를 앞두고는 들뜨고 신나는 마음을 감추기 어렶습니다. 한 주를 마무리하는 주말을 앞두고 가족, 지인, 친구, 직장상사, 동료, 선배, 후배, 선생님, 거래처, 고객 등에 기쁜 마음을 담아 인사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업을 하시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직장동료, 상사, 거래처 등에 즐거운 주말을 보내길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미용실, 세탁소, 학원, 헬스장, 쇼핑몰 등을 운영하시는 경우 고객관리 차원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평소 안부를 전하지 못한 가족, 친척, 친구 등에 안부인사를 하는 것도 좋구요. 꼭 전화가 아니더라도 문자, 카카오톡, 라인 메시지,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 디엠 등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주말 인사말 문구

 

직장 동료, 거래처, 고객 주말 인사

▶ 유난히도 힘들었던 한 주가 끝나가고 주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 주에 힘들었던 일들은 모두 잊으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ㅇㅇ님 이번 주, 한 주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걱정과 근심은 잠시 내려놓고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012

▶ ㅇㅇ팀 여러분 이번 주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황금같은 주말동안 휴식 잘 보내고, 월요일에 웃는 얼굴로 만나도록 합시다.

 

▶ ㅇㅇ아 월요일부터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다보니 벌써 주말이 다가왔네. 이번 주에도 고생 많았고, 주말 잘 보내! 다음 주에 보자!

 

 

가족, 친척, 지인, 친구 주말 인사

 

▶ 한 주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한 주를 마무리하고 쉬어갈 수 있는 주말이 왔습니다. 일하느라 지친 몸과 마음도 달래시고 행복한 휴일되세요.

 

012

▶ ㅇㅇ아 지겨운 월화수목금이 지나가고 이제 주말이 왔다! 이번 주도 고생 많았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잘 쉬어~!

 

▶ ㅇㅇ아 요즘 일하느라 바쁘고 정신없지? 그래도 보물같은 주말이 찾아왔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주말에는 좀 쉬어가며 해! 보고싶다 언제 한 번 얼굴이나 보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