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목요일은 주말까지 얼마 남지 않은 요일입니다. 업무, 공부, 육아 등으로 많이 지쳐있다면, 곧 주말이라는 생각에 힘을 내게 됩니다. 직장에서, 학교에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지만, 목요일엔 왠지 좀 더 힘을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주변에 힘찬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안부 문자, 아침(오전) 인사, 오후 인사등을 전해보세요. 

 

 

문자메시지, 전화, 카톡(카카오톡), 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 목요일의 인사말, 안부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엄마, 아빠, 가족, 친구, 형(오빠), 누나(언니), 동생, 선배, 후배, 동료, 선생님, 교수님 등에 기분 좋은 인사를 전해보세요.

 

 

목요일 인사말 문구

 

직장 동료, 상사, 선배, 후배 인사말

▶ 바쁘게 하루하루 보내다 보니, 벌써 목요일입니다. 곧 찾아올 휴일을 위해,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 이번 주에 업무가 많아서 무리했더니, 피곤한 목요일 아침이네요. 오늘 출근은 잘 하셨어요? 내일까지만 일하면 곧 주말이니까 우리 파이팅해요!

 

▶ 모처럼 바쁘지 않고 여유있는 목요일 오후네요. ㅇㅇ님도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여유있는 하루 보내세요.

 

01

 

▶ 아침 출근길에 오랜만에 비가 내렸네요. 출근하기는 좀 힘들었지만, 비가 내려서 시원하고 참 좋습니다. ㅇㅇ님 오늘 즐겁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늘 아침 출근길 날씨가 부쩍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만 버티면 금요일입니다. 이번주도 잘 마무리하세요.

 

▶ 맑고 따뜻한 날씨에 출근길 발걸음이 가벼운 목요일 아침입니다. ㅇㅇ님 출근은 잘 하셨는지요? 신나는 주말을 위해 오늘도 열일합시다!

 

 

가족, 친구, 지인 인사말

 

▶ ㅇㅇ아 오늘 아침 비가 많이 내렸는데, 출근은 잘 했니? 이틀만 지나면 이제 주말이네. 오늘 하루도 힘내서 시작하고, 즐겁게 보내~

 

▶ 어느새 한 주의 중간을 지나서 목요일이 되었네요. 내일까지 남은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 정말 바쁜 한 주여서 이번 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주말까지 힘내보자!

 

01

 

▶ 힘들고 지치지만, 다가오는 주말 생각에 기분 좋아지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웃으면서 시작하세요!

 

▶ 유난히 날이 습하고 더운 목요일이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시원한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오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이제 내일이면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남은 하루도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