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월 15일은 스승의 날입니다. 좋은 가르침을 주셨던 선생님께 안부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지는 때기이도 합니다. 유치원, 초등하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등 다양한 시기를 보내면서 많은 선생님, 은사님, 교수님, 선배님 등을 만나 가르침을 받습니다.

 

 

스승의 날이 되면 학교의 선생님 뿐만 아니라 대학교의 교수님, 학원 선생님, 강사님, 과외 선생님, 직장 선배님 등 인사를 전하고픈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 생각나는 선생님께 안부인사, 감사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자메시지, 카카오톡(카톡), 편지 등 편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 선생님 잘 지내시죠? 선생님 덕분에 많은 것들을 배우고 깨우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가르침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선생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ㅇㅇ학교에서 선생님께 가르침을 받던 시절이 종종 생각나곤 하네요. 항상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 쌤! 안녕하세요! 항상 말썽 많고 실수투성이인 저를 보듬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께요ㅎㅎ

 

01

 

▶ 교수님 안녕하세요. ㅇㅇ학과 ㅇㅇ학번 ㅇㅇㅇ입니다. 교수님 수업 열심히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선생님 오랜만에 안부인사 전하는 제자를 용서하세요ㅠ 삶에 이리저리 치이다 보니, 스승의 날이 되어서야 선생님 생각이 났네요. 선생님이 주신 좋은 가르침으로 잘 살아가고 있네요 ㅎㅎ 항상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 안녕하세요 선생님! 예전에 선생님께 가르침을 받았던 ㅇㅇㅇ이라고 합니다. 잘 지내고 계지는지요? 그 시절에 선생님께 인생을 배울 수 있어서 참 행복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구요. 곧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쌤! 잘 지내세요? 스승의 날이기도 하고 쌤 생각이 많이 나서 이렇게 연락드려요! 쌤한테 배웠던 시절들이 가끔씩 떠오르고 그립곤 하네요. 항상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은사님 안녕하십니까? ㅇㅇ학교에서 선생님께 좋은 가르침을 받았던 제자 ㅇㅇㅇ입니다. 기억하고 계실런지요. 오랜 세월이 지나 인사를 전하는 제자를 용서하세요. 힘들고 거친 삶을 살다보면, 그 시절이 얼마나 소중한 시절이었는지 깨닫곤 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 선생님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저는 그 시절 선생님이 주셨던 좋은 가르침으로 이 세상을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따금씩 선생님과 함께 했던 그 시절이 떠오르곤 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구요. 언제나 존경합니다.

 

01

 

▶ 선생님 안녕하세요! 스승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매번 드리는 안부인사이지만, 잘 찾아뵙지 못해서 항상 죄송스럽고 면구스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사랑합니다 선생님!

 

▶ 선생님의 좋은 가르침과 은혜가 떠오르는 스승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감사하다는 말로는 선생님의 은혜와 사랑을 표현하기 어렵네요.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선생님 말썽꾸러기 제자 ㅇㅇㅇ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에 지치다 보면, 가끔씩 그 시절이 떠오르곤 합니다. 항상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인사말 문구 모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