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월은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7월에는 제헌절이 있으며, 여름휴가를 떠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음력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소서, 대서라는 절기가 속하며, 초복과 중복에 7월에 있습니다. 6월말이나 7월초에는 보통 장마가 시작되고 그 이후로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곤 합니다.

 

 

후덥지근한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휴가, 정기휴가, 연차휴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7월에 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엄마, 아빠), 가족, 형제, 자매, 친구, 지인, 선배, 후배, 선생님, 교수님 등에게 안부를 전해보세요. 회사에서나 업무적으로 만나는 직장동료, 상사, 팀장, 거래처, 납품처 담당자 등에게도 인사를 전해보세요.

 

 

7월 인사말 안부인사

 

계절 관련 인사말

▶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밖을 나서기가 망설여지는 요즘입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오늘 아침에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처럼 비가 쏟아졌는데, 출근은 무사히 하셨나요? 저녁엔 비가 그쳤으면 좋겠는데, 더 습해질까 걱정이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시원하게 보내세요.

 

▶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 때문에 후덥지근한 7월입니다. 몸과 마음이 지치는 하루하루이지만,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한 7월 되시길 빌겠습니다.

 

01

 

▶ 어느덧 올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7월이 되었습니다. 남은 한해 동안 행복한 추억들을 쌓고, 보람찬 일들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랜만에 내리는 비 덕분에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침이네요. 오늘도 활기차고 힘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열대야 때문에 밤잠을 설치게 되는 무더운 여름의 7월입니다. 비록 지치고 힘든 여름날이지만, 뜨거운 열정과 좋은 기운들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름휴가 관련 인사말

▶ 올해 여름휴가는 어디로 가실지 정하셨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요즘이네요. 힘들고 고단한 일상이지만, 다가오는 휴가를 위해서 더 힘내세요!

 

▶ 여름휴가 다녀오신다고 들었습니다. 시원한 바다나 계곡으로 놀러가고 싶은 요즘인데, 시원하고 편안한 곳에서 푹 쉬다가 오세요.

 

▶ 언제나 궂은 일, 힘든 일을 도맡아 해주는 ㅇㅇ씨 항상 고마워요. 회사 일은 걱정하지 말고 휴가 잘 다녀와요. 잘 쉬고 다음주에 만나요.

 

01

 

▶ 제가 o월 o일부터 o월 o일까지 여름휴가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휴가기간 동안에는 ㅇㅇ님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ㅇㅇ님 안녕하세요! 덕분에 휴가 잘 다녀와서 오늘 복귀했습니다. 잘 쉬면서 회복하고 돌아왔네요ㅎㅎ 오늘 필요한 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여름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ㅇㅇ님? 복귀하자마자 할 일들이 많아서 힘드시죠? 무리하지 마시고 쉬엄쉬엄하세요. 퇴근까지 파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