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장인들은 일요일 오후만 되어도 출근할 생각에 우울해지거나 기분이 안좋아지곤 합니다. 월요병이라는 말이 생길 만큼, 월요일은 힘들면서도 맞이하고 싶지 않은 요일입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있더라도, 월요일이 오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처럼 가족, 친구, 직장 동료, 선배, 후배, 상사, 거래처 등에 활기찬 월요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의 인사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힘든 월요일을 시작하는 직장인, 공무원, 자영업자들에게 아침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응원의 메시지가 힘이 날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전하는 인사말, 문구, 메시지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자메시지, 카카오톡(카톡),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 디엠(DM) 등으로 간단하게 인사를 전해보세요.

 

 

월요일 인사말 문구

 

직장 동료, 선후배, 상사 월요일 인사말

▶ 정신없이 일하다 보니 월요일 오전이 벌써 지나가고 있네요. ㅇㅇ님 힘내시고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출근길이 힘들었네요. 출근 잘 하셨어요? 날씨가 좋지 않지만 힘내서 하루 시작하세요!

 

▶ ㅇㅇ님 주말 잘 쉬셨어요? 이렇게 또 월요일이 돌아와버렸네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파이팅하세요!

 

01

 

▶ 황금같은 주말이 벌써 지나갔네요. ㅇㅇ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아침부터 정신없으시겠지만, 커피도 한 잔이라도 하시면서 힘찬 한 주 시작하세요!

 

▶ 날씨가 꽤나 추워진 월요일 아침입니다. 출근은 잘하셨습니까? 월요병 이겨내시고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휴일이 길어서 그런지 출근하는 발걸음이 꽤나 무겁습니다. 월요일이니까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차 한 잔 하시면서 여유롭게 시작하세요!

 

 

가족, 친구, 지인 월요일 인사말

▶ 주말에 덕분에 정말 즐거웠습니다. 저는 지옥같은 지하철을 뚫고 출근했네요. 월요일이지만, 힘내서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 오늘 날씨도 안좋은데, 출근 잘하셨어요? 정신없고 바쁜 월요일이네요. 날씨가 별로긴 하지만,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01

 

▶ 오늘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모두 출근들 잘 하셨습니까? 주말도 어김없이 돌아올테니,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셨어요? 한 주 중에 가장 힘든 월요일이네요. 힘내서 일하시고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 ㅇㅇ아 출근은 잘 했냐? 나는 정신차려보니 회사 책상에 앉아서 일하고 있네...ㅋㅋ 우리 힘내자 월요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