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월은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들이 이어지며, 늦봄이나 초여름 정도에 해당하는 시기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이 있어, 가정의 달로 불리기도 합니다. 5월에는 이외에도 근로자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이 있습니다. 해마다 달라지긴 하지만, 음력 4월 8일에는 부처님 오신날도 있습니다.

 

 

봄이 끝나가고, 여름이 시작되려는 5월에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문자, 카톡메세지를 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엄마, 아빠, 선생님, 교수님, 친구, 형(오빠), 누나(언니), 동생, 선배, 후배, 직장동료, 상사, 팀장, 과장, 대리 등 주변 사람에게 5월의 안부인사를 전해보세요.

 

 

5월 인사말 문구 모음

 

계절 관련 인사말

▶ 한낮의 햇살이 제법 뜨거워지는 5월이 찾아왔네요. 따스하고 화창한 날씨처럼 5월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온 세상이 초록빛으로 물드는 5월입니다. 어느새 푸르러진 산과 들처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 맛있는 도시락을 싸들고 소풍을 가고 싶은 날씨예요. 따뜻한 요즘 날씨처럼 마음도 따스해지는 5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01

 

▶ 날씨가 너무 더워서 벌써 여름이 찾아온 것 같네요. 아직 환절기여서 밤에는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 이제 계절은 봄을 지나, 여름으로 향해 가고 있습니다. 들판에 풍성히 자라는 꽃과 나무처럼 댁에도 평화와 번영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짧디 짧은 4월을 보내고, 이제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화창하고 기분 좋은 5월의 날씨처럼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달이 찾아오시기를 빌겠습니다.

 

 

가정의 달 관련 인사말

 

▶ 사랑하는 가족이 생각나는 가정의 달입니다. 5월에는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 하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 ㅇㅇ님 항상 주시는 많은 도움과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5월에는 ㅇㅇ님 가정에 좋은 일들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 항상 저희에게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만날 수 없지만, 사랑하고 보고싶습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시기구요. 곧 찾아뵙겠습니다.

 

01

 

▶ 존경하는 ㅇㅇ님 건강히 잘 지내시고 계시죠? 따스하고 화창한 날씨에 ㅇㅇ님이 생각나서 연락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5월 보내시면 좋습니다.

 

▶ 언제나처럼 바쁘게 보내는 일상이지만,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네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는 5월이 되시기 소망합니다.

 

▶ 고민이나 걱정으로 힘든 나날이지만, 화창한 5월의 날씨에 기분 좋아지는 요즘이예요. 힘든 일 있으시다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서 모두 잊어버리세요. 평화와 화목이 가득한 5월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