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월은 봄이 점점 완연해지며, 따뜻함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따스해지는 날씨에 나들이나 소풍을 가고 싶어지는 계절입니다. 또한, 4월은 환절기이기 때문에 일교차가 심해서 낮에는 따뜻하지만 밤에는 춥습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화창하고 좋은 봄날에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문자, 카톡메시지를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모님(엄마, 아빠), 친구, 형(오빠), 누나(언니), 동생, 선배, 후배, 선생님, 직장동료, 상사에게 봄 인사를 전해보세요.

 

 

4월 안부인사 문구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4월은 봄이 완연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따뜻해진 날씨를 이야기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환절기이기 때문에 밤낮으로 추운 일교차건강관리를 언급해주세요. 가끔씩 찾아오는 미세먼지황사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4월은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새학기, 입학이 시작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시기입니다. 학생이라면, 학교생활에 대한 적응을 이야기해주세요. 안부문자는 전화가 아니더라도, 문자, 카톡(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4월 인사말 문구 모음

 

계절 관련 인사말

▶ 산과 들이 초록색으로 물들고, 향긋한 꽃내음이 나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고 화창한 봄처럼 기분 좋은 한 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어느새 겨울은 온데간데 없고, 따스한 봄이 왔습니다. 기쁘고 행복한 4월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하루하루 바쁘게, 정신없이 살다보니 우리 곁에 봄이 찾아왔네요. 따뜻해진 날씨처럼 가정에도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빌겠습니다.

 

01

 

▶ 꽃내음이 향긋하고 설레는 4월입니다. 거리마다 핀 꽃 구경은 하셨는지요? 4월에는 모든 일에 웃음꽃이 피어나길 바라겠습니다.

 

▶ 봄이 시작되는 4월은 왠지 모르게 신나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들판에 피는 향긋한 꽃들처럼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 추적추적 내리는 봄비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희망과 설렘이 가득한 4월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관리 인사말(일교차, 미세먼지)

▶ 요즘 날씨가 많아 따뜻해졌는데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네요. 환절기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건강한 4월 되세요!

 

▶ 따뜻해진 봄 날씨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4월입니다. 아직, 저녁에는 많이 추우니 옷 든든하게 입으시고, 웃음 가득한 4월 되시길 바랄게요.

 

▶ 따스해진 날씨에 당장이라도 나들이를 가고 싶지만, 흩날리는 미세먼지 때문에 쉽지 않네요. 마스크 잘 쓰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화창하고 맑은 날씨가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01

 

입학, 새 학기 관련 인사말

▶ ㅇㅇ아 새로운 반(학교)에는 잘 적응하고 있어? 벌써 새 학기가 시작된지 한 달이 흘렀네. ㅇㅇ이는 항상 성실하게 잘 해낼거라고 믿어. 화이팅!

 

▶ ㅇㅇ아 잘 지내고 있지? 새로운 반(학교)에서 좋은 친구들은 많이 사귀었는지 궁금하네. 자주 보기는 힘들지만, 이렇게 연락 자주하자!

 

▶ ㅇㅇ아 학교는 잘 다니고 있어?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놀러 다니기 좋겠다. 그치?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추우니까 따뜻한 옷도 챙겨서 다녀~!

 

[인사말 관련 글 읽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