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요일은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 나서 두번째로 맞는 요일입니다. 월요일도 출근, 등교가 싫지만, 아직 한주가 많이 남아있는 화요일도 지치고 힘들긴 마찬가지입니다. 화요일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주변 사람들에게 인사말, 안부문자, 아침인사 등을 건네보세요.

 

 

전화, 문자, 카톡(카카오톡), 편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화요일의 아침인사, 안부문자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 상사, 엄마, 아빠, 형(오빠), 누나(언니), 동생, 선생님, 교수님, 선배, 후배, 친구 등에게 힘찬 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요일 인사말 문구

 

직장 상사, 동료, 선배, 후배 화요일 인사말 

 

▶ 힘들고 바쁜 월요일이 지나고, 이제 화요일이네요. 많이 바쁘시겠지만, 차 한 잔 하시고 여유로운 오전되세요.

 

▶ 오늘도 역시나 바쁘고 정신없는 화요일입니다. 그렇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ㅇㅇ님 오늘 아침 출근은 잘 하셨나요? 오늘따라 출근길 발걸음이 참 무겁네요. ㅇㅇ님 오늘 하루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

 

01

 

▶ 오늘 출근길은 힘들었지만, 시원하게 비가 내려주니 기분은 좋네요. ㅇㅇ님 출근 잘하셨죠? 오전 근무 화이팅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

 

▶ 왠지 나른하고 졸리는 화요일 아침이네요. 주말까지는 아직 까마득하지만, 우리 힘내서 버팁시다. 힘드시면, 쉬엄쉬엄 하세요.

 

▶ 맑은 날씨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하는 화요일입니다. ㅇㅇ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가족, 친구, 지인 화요일 인사말

 

▶ 오늘 아침 출근은 잘했는지 모르겠네. 힘들고 지치는 화요일이지만, 우리 힘내서 하루 시작하자. 파이팅!

 

▶ 아침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오늘 출근 잘하고 계세요? 날이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 주말에 신나게 놀고 와서 아직도 온몸이 피곤하네요. 화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

 

01

 

▶ 화창하고 맑은 하늘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화요일이네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오늘 흐린 날씨가 힘들고 지친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네요. 지치고 힘들지만, 또 찾아올 주말을 위해서 힘차게 시작하세요.

 

▶ 더운 날씨 때문에 아침부터 지치는 화요일이네. 괜히 더위 먹지 말고, 시원한 커피도 마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