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환은 장레식, 결혼식, 개업식 등에서 축하, 위로, 애도의 의미로 사용됩니다. 화환이 나오는 꿈은 경조사와 연관지어 풀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앞으로 다가오게 될 일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장례식에서 근조 화환을 받는 꿈, 예식장, 결혼식에서 축하 화환을 받는 꿈, 화환이 들어오는 꿈, 보내는 꿈, 결혼식장에 많은 화환이 있는 꿈, 화환이 쓰러져 있는 꿈, 집 앞에 화환이 있는 꿈, 집안에 화환이 있는 꿈, 개업식 화환을 받는 꿈, 아주 큰 화환을 받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화환을 받는 꿈에 대해 해몽하도록 하겠습니다.

 

 

화환 꿈, 화환받는 꿈 해몽

 

결혼식장에서 화환을 받는 꿈

취업, 진급, 합격, 성공, 승리 등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화환이 시들어있는 꿈

사업이나 투자 등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며, 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급격한 건강 악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01

 

화환이 들어오는 꿈

학교나 직장에서 성실함, 꾸준함을 인정받게 됩니다. 명예운이 높이지며,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집 앞에 화환이 놓인 꿈

가정에 경조사가 생기며, 손님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결혼, 출산, 입학, 장례 등 집안에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화환이 쓰러져있는 꿈, 넘어져있는 꿈

가정이나 회사에 우환, 불상사가 생길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족이나 친척에게서 불행한 소식이 들려오게 될 수 있습니다.

 

 

장례식장에서 화환을 받는 꿈

자신의 주변에서 안타깝고 슬픈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이별, 실연 등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화환을 받는 꿈

주변 사람들의 축하와 격려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이뤄낸 성과를 칭찬받으며, 명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01

 

개업식 화환을 받는 꿈

새로운 시작이나 도전을 응원받게 됩니다. 취업, 이직, 창업 등 새로운 시작을 하며,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화환을 보내는 꿈, 주는 꿈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의 경사를 축하해주게 됩니다.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큰 화환을 받는 꿈

크키가 큰 화환을 받는 꿈은 훌륭한 성과, 기록 등을 달성하여 축하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되며, 명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