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장에 들어가거나, 취업, 취직을 하는 꿈은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이 트이게 되며,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합니다.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은 일이 있었다면,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될 수 있습니다.

 

 

취업, 취직하는 꿈, 이직하는 꿈, 취직해서 명함을 받는 꿈, 만드는 꿈,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해외기업에 취직하는 꿈, 들어가는 꿈, 취업이 되지 않는 꿈, 취업 준비를 하는 꿈, 회사에서 해고되는 꿈, 잘리는 꿈, 그만두는 꿈, 승진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취직, 입사, 회사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직, 입사하는 꿈해몽

 

취업하는 꿈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목표나 성과를 달성하는 등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됩니다.

 

직장에서 잘리는 꿈

조직이나 단체 등에서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중대한 일을 맡게 됩니다. 조직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펼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대기업, 해외기업에 취직하는 꿈

규모가 크고 탄탄한 대기업, 해외기업에 취직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돈과 재물을 벌어들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됩니다.

 

01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는 꿈, 떨어지는 꿈

중요한 일을 앞두고 불안함, 초조함에 빠져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나친 긴장감으로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승진하는 꿈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프로젝트나 사업 등을 진행하며 행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직하는 꿈

자신의 일, 사업과 관련하여 변화, 성장, 발전이 찾아오게 됩니다.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바뀌거나, 성장을 겪게 되는 등의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예전 회사에 다시 취직하는 꿈

새로운 일이나 역할을 맡아 일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퇴사하는 꿈

조직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진급을 하거나 성과급을 받게 됩니다.

 

취업 준비를 하는 꿈

중요한 목표나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01

 

취직해서 명함을 받는 꿈

회사에 들어가 명함을 받는 꿈은 새로운 직책이나 역할을 부여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취업이 잘 되지 않는 꿈, 불합격하는 꿈

공을 들여 준비해온 일이 실패에 부딪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안타까움, 실망감 등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사표내는 꿈

회사에 사직원을 내는 꿈은 자신을 둘러싼 환경에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서이동, 이직, 출장, 유학, 이사, 전학 등의 이유로 주변 환경이 바뀌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