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길이 나오는 꿈이나 걷는 꿈은 일의 진행, 미래를 암시합니다. 사업이나 프로젝트, 투자, 학업 등의 전망, 추세, 경과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종의 예지몽적의 성격을 갖고 있는 꿈입니다.

 

 

큰 길, 넓은 길, 좁은 길, 울퉁불퉁, 구불구불, 험한 길을 걷는 꿈, 걸어가는 꿈, 안개 낀 길을 걷는 꿈, 좁은 골목길, 빙판길, 어두운 밤길을 걸어가는 꿈, 오르막길, 내리막길을 걷는 꿈, 내려가는 꿈, 올라가는 꿈, 지팡이를 짚고, 가족, 친구, 연인과 손잡고 걷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길을 걷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을 걷는 꿈 해몽

 

목적없이 걷는 꿈

끝이 보이지 않는 고난과 고통의 시간을 지나게 됩니다. 사업에 실패하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넓고 큰 길을 걸어가는 꿈

진행하는 사업이나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탄탄대로가 펼쳐지게 됩니다. 계획한대로 순조롭게 일이 흘러가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좁은 길을 걷는 꿈

위기와 고난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업운, 재물운, 명예운 등이 하락하며, 모든 일에 운이 따르지 않게 됩니다.

 

01

 

사람없는 조용한 길을 걷는 꿈

홀로 이겨내고 버텨내야하는 시간들을 갖게 됩니다. 고독하고 외로운 시간들을 보내며,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게 됩니다.

 

진흙길, 험한 길을 걷는 꿈

장애물이나 방해꾼의 등장으로 일의 순조로운 진행이 어려워집니다.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일 때문에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됩니다.

 

구불구불, 울퉁불퉁한 길을 걸어가는 꿈

가정이나 회사, 사업 등에서의 일이 순탄치 않게 흘러가게 됩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등 힘겨워집니다.

 

 

안개 낀 길을 걷는 꿈, 어두운 길을 걷는 꿈

희망이나 미래가 보이지 않은 일에 도전, 투자하게 됩니다. 생소한 분야의 일에 뛰어들어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팡이를 짚고 걷는 꿈

주변의 도움으로 위기,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좋은 도움과 조언을 주는 협력자,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꿈

사업, 프로젝트 등이 순조롭게 풀려가며, 쉽게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사업운, 재물운 등이 따르게 되어 성공에 다다르게 됩니다.

 

01

 

다른 사람과 손잡고 걷는 꿈

남자친구, 여자친구, 가족, 친구, 남편, 부인 등 손을 잡고 걷는 꿈은 다른 누군가와의 협력, 동업을 암시합니다. 인생, 사업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됩니다.

 

오르막길 올라가는 꿈

꿈,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인내와 고통의 시간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취업, 입학, 진급, 합격 등 갈망해온 일을 이루기 위해 참고 견디게 됩니다.

 

빙판길을 걷는 꿈

일을 진행하며 아슬아슬 위태롭고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크게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