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기가 나오는 꿈은 불상사, 구설수, 소문 등 좋지 않는 꿈으로 풀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흰 연기가 나오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돈을 벌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물론, 구체적인 꿈의 내용에 따라 해몽의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얀, 검은 연기 꿈, 집에서, 굴뚝에서, 건물에서, 차에서 연기 나오는 꿈, 나는 꿈, 연기로 뒤덮히는 꿈, 까만, 시커먼 연기나는 꿈, 불나는 꿈, 불타는 꿈, 집안에, 방안에 연기 들어오는 꿈, 질식하는 꿈, 쓰러지는 꿈, 스모그,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담배연기 나는 꿈 등은 어떻게 해몽할까요? 연기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기 꿈 해몽

 

하얀 연기나는 꿈

흰 연기가 나오는 꿈은 사업운, 재물운 등이 트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가정이나 회사에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자신의 주변으로 돈이 모이게 됩니다.

 

연기 속으로 들어가는 꿈, 걸어가는 꿈

좋지 않은 사건, 사고에 휘말릴게 될 징조의 불길한 꿈입니다. 소문, 구설수, 시비, 송사 등 귀찮고 복잡한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화재가 나고, 연기 나오는 꿈

사업이 번창하며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합격, 취업, 진급, 계약 등 공을 들여온 일에서 성취를 달성하게 됩니다.

 

산에서 연기나는 꿈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사건에 휘말릴게 됨을 암시합니다. 직장이나 사업에서 진행 중인 일에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01

 

비행기에서 연기나는 꿈

가정이나 회사에 우환, 불상사가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명예, 지위가 떨어지게 될 염려가 있습니다.

 

연기로 뒤덮히는 꿈

위기와 불안이 엄습해올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업,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고난에 직면하게 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연기와 함께 불나는 꿈

불과 연기가 나는 꿈은 불행의 그림자가 드리울 징조의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며, 위기를 겪게 됩니다.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나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마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툼, 시비, 구설수 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주변 사람에게 건강의 이상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담배 연기가 나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는 일이 장애물, 방해꾼을 만나 지지부진을 겪게 됩니다. 사업이나 투자에서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집안, 방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

가정이 우환이 생기며,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질병, 사고 등으로 인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연기에 질식하는 꿈, 쓰러지는 꿈

직면한 위기, 힘든 상황을 버티지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진행 중인 일에서 쓰디쓴 실패, 손해를 겪게 됩니다.

 

굴뚝에서 연기나는 꿈

내면에 쌓여가고 있는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학교, 회사에서 너무 많은 압박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01

 

차에서 연기나는 꿈

자동차, 버스, 트럭에서 연기가 나는 꿈은 추진 중인 일에 큰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방에서 연기나는 꿈

가족이나 친척이 질병, 부상으로 고통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어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멀리 검은 연기가 보이는 꿈

주변에서 불길한 소식이 들어오게 됩니다.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밥 짓는 연기가 나오는 꿈

많은 돈과 재물을 벌어들이게 되며, 경제적인 여유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