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빨갛게 잘 익은 대추를 따는 꿈이나 먹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대추가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운, 사업운 등과 연관지어 해석하느 경우가 많고 합격, 승진, 성공 등의 기운이 찾아옵니다. 때론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빨간, 붉은 대추를 따는 꿈, 먹는 꿈, 따먹는 꿈, 수확하는 꿈, 대추가 떨어지는 꿈, 물에 떠있는 꿈, 풋대추, 푸른 대추를 먹는 꿈, 대추나무에 대추가 많이 열린 꿈, 꽃이 피는 꿈, 대추를 줍는 꿈, 말리는 꿈, 파는 꿈, 대추가 썩어있는 꿈, 덜 익은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대추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추 꿈 해몽

 

대추를 따는 꿈

자신이 노력, 투자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직장이나 사업 등에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대추를 받는 꿈

길한 운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좋은 운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건강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대추가 떨어지는 꿈

사업운, 금전운이 따르게 되어 돈과 재물이 흘러 들어오게 됩니다. 사업에서 수익을 내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됩니다.

 

01

 

풋대추, 푸른 대추를 먹는 꿈

재물운, 횡재수가 따르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며,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대추가 상한 꿈, 썩은 꿈

불행, 불상사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해를 보는 등 문제를 겪게 됩니다.

 

대추가 잘 익어있는 꿈

대추가 잘 익은 꿈은 일이나 사업의 적당한 시기를 맞게 됩니다. 좋은 기회에 일을 시작하게 되어, 긍정적인 결과가 따르게 됩니다.

 

 

대추를 말리는 꿈

성공, 성과, 재기 등을 위해 참고 견디며 기다리게 됩니다. 고군분투하는 시간들을 보내고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대추나무에 꽃이 피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며, 명성을 쌓게 됩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등 연애운이 따르게 됩니다.

 

대추를 파는 꿈

시장이나 다른 사람에게 대추를 파는 꿈은 돈이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직장이나 사업 등에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01

 

빨간 대추를 따는 꿈

빨갛게 잘 익은 대추를 따는 꿈은 공을 들인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계약, 판매, 달성, 출시 등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대추가 많이 열려있는 꿈

기본적으로 재물운, 사업운이 트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부와 명예를 쌓게 되며,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대추를 줍는 꿈

재복이 있으며 먹을복이 따르게 되어, 배를 곯지 않게 됩니다. 풍요를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