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유는 맛과 동시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자연에서 얻는 음료수입니다. 누군가를 키가 커지고, 튼튼해지기 위해 우유를 먹고, 맛 때문에 우유를 먹기도 합니다. 우유가 나오는 꿈은 보통 재물, 건강, 지위 등과 관련하여 풀이합니다. 우유를 마시는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우유를 먹는 꿈, 마시는 꿈, 짜는 꿈, 사는 꿈, 우유에 벌레나 이물질이 있는 꿈, 우유를 흘리는 꿈, 엎지르는 꿈, 쏟는 꿈, 썩은, 상한 우유 냄새가 나는 꿈, 우유를 급하게 마시는 꿈, 버리는 꿈, 우유를 선물받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우유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유 꿈해몽

 

우유를 마시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문제없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됩니다. 목표했던 성과를 달성하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젖소의 우유를 짜는 꿈

우유를 직접 짜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행운이나 기회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특히, 금전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우유에 벌레나 이물질이 있는 꿈

하얀 우유 속에 벌레나 이물질이 떠있는 꿈은 질병이나 부상으로 건강이 악화될 징조의 꿈입니다. 

 

01

 

우유를 벌컥벌컥 마시는 꿈

급하게 우유를 들이키는 꿈은 마감이나 기한이 임박하여 일을 서두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나친 불안함, 초조함으로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우유가 상한 꿈

사업이나 일이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고 틀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애를 먹게 됩니다.

 

우유를 쏟는 꿈, 엎지르는 꿈

치명적인 실수를 하거나, 자신에게 다가온 절호의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우유를 사는 꿈

가정이나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맡아 진행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직책을 맡는 등 지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우유가 썩어있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에서 좋지 않은 성과, 결과물을 내놓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우유를 선물받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부탁을 받거나, 업무 요청을 받아 일하게 됩니다.

 

01

 

초코우유, 딸기우유를 먹는 꿈

행운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친구와 함께 우유를 먹는 꿈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게 됩니다. 

 

우유 배달을 하는 꿈

현재 맡은 일이 아닌, 새로운 일을 맡아 일하게 됩니다. 새로운 도전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