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잡채는 당면, 고기, 야채, 버섯 등을 넣고 간을 해서 먹는 음식입니다. 평상시에도 많이 먹게되는 음식이지만 생일날이나 결혼, 돌잔치, 회갑 등 잔치날에 많이 먹게 되는 음식입니다. 잡채가 나오는 꿈은 기회, 재물, 경사, 건강 등과 관련하여 풀이합니다.

 

 

잡채를 먹는 꿈, 만드는 꿈, 볶는 꿈, 잡채를 나눠주는 꿈, 잡채에 들어갈 야채를 다듬는 꿈, 잡채를 먹고 체하는 꿈, 잡채를 그릇에 담는 꿈, 잔치상에 잡채가 나오는 꿈, 엄마가 잡채를 해주는 꿈, 잡채를 주문하는 꿈. 잡채가 가득 있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잡채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잡채 꿈해몽

 

잡채를 만드는 꿈

마음 속을 괴롭혔던 근심이나 걱정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며 평온함을 얻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잡채를 먹고 체하는 꿈, 탈나는 꿈

과로나 무리로 인해 몸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나친 욕심으로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잡채를 선물받는 꿈

횡재수가 있을 징조의 꿈이며, 주변에서 돈이나 재물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생각지 못하게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잡채를 먹는 꿈

간절이 바래온 소원이나 소망이 현실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재물운이 따르게 되어, 여러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잡채가 그릇 가득 담겨있는 꿈

가정, 회사에서 큰 잔치가 행사가 벌어지게 됩니다. 결혼, 합격, 승진 등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잡채를 나누어 주는 꿈

주변 사람들과 함께 금전적인 이득이나 돈을 나누어 갖게 됩니다. 동업, 협력, 공동투자 등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엄마가 잡채를 해주는 꿈

어머니가 잡채를 만들어주는 꿈은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됩니다.

 

잡채에 들어가는 야채를 다듬는 꿈

잡채를 만들기 위해 당면, 당근, 양파, 시금치, 버섯 등을 다듬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하게 됩니다.

 

잡채를 주문하는 꿈

식당이나 음식점에서 잡채를 주문하는 꿈은 경제적 이득이 찾아올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사업이나 투자 등에서 행운이 따라서,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잔치상에 잡채가 나오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모두가 기뻐할 만한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잡채를 볶는 꿈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다시 업무로 복귀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