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풍이나 여행 등 어딘가로 놀러 갈때, 김밥 도시락을 사서 먹곤 합니다. 김밥이 나오는 꿈은 꿈의 구체적인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김밥을 먹는 꿈은 보통 사업운, 재물운 등이 따르며,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합니다.

 

 

김밥을 먹는 꿈, 싸는 꿈, 만드는 꿈, 마는 꿈, 말은 꿈, 포장하는 꿈, 사는 꿈, 김밥 옆구리가 터지는 꿈, 김밥을 먹고 체하는 꿈, 참치김밥 먹는 꿈, 엄마가 김밥을 싸주는 꿈, 써는 꿈, 떨어뜨리는 꿈, 가족, 친구들과 김밥을 먹는 꿈, 혼자 먹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김밥이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밥 꿈 해몽

 

김밥을 싸는 꿈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맛있고 예쁜 김밥을 싸는 꿈이라면, 순조로운 일의 시작을 암시합니다.

 

김밥을 떨어뜨리는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진행하면서, 좋지 않은 일에 부딪히게 됩니다. 우환이나 불상사가 찾아올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참치김밥을 먹는 꿈

사업운, 재물운 등이 따르게 되며, 순조로운 일의 진행을 암시합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어,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01

 

김밥을 혼자 먹는 꿈

어렵고 힘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외롭고 고독한 길을 걸어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맛없는 김밥을 먹는 꿈

공을 들여온 일에서 실망스러운 성과를 받게 됩니다. 크게 낙담하여 의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등 사람들과 김밥을 먹는 꿈

새로운 만남, 관계의 진전, 성숙 등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며, 가까워지게 됩니다.

 

 

엄마가 김밥을 싸주시는 꿈

일을 진행하며, 주변 사람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김밥을 사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바쁜 업무로 인해, 일상에 쫓기게 됩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김밥의 옆구리가 터지는 꿈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로 인해 진행하는 일이 멈추게 됩니다. 자신의 의지와는 다른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될 수 있습니다.

 

01

 

김밥을 써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고를 겪게 될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김밥을 만드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을 맡아 진행하게 됩니다.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김밥을 먹고 체하는 꿈, 배탈나는 꿈

지나친 욕심으로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때론 현실을 제대로 직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