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옛날통닭, 후라이드, 양념치킨, 간장치킨 등 치킨은 평소에 자주 먹는 야식 중 하나입니다.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이지만, 치킨을 먹는 꿈은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질병을 앓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하곤 합니다.

 

 

통닭, 치킨을 먹는 꿈, 사는 꿈, 포장하는 꿈, 만드는 꿈, 선물받는 꿈, 버리는 꿈, 닭다리, 닭날개를 먹는 꿈, 치킨을 시키는 꿈, 주문하는 꿈, 얻어먹는 꿈, 치맥하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치킨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통닭 꿈해몽

 

치킨을 먹는 꿈

사고, 질병 등으로 인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생각지 못한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 됩니다.

 

사람들과 치킨을 함께 나누어 먹는 꿈

직장이나 조직 등에서 사람들과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모두가 함께 이뤄낸 성과를 자축하게 될 것입니다.

 

치킨을 선물받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노력이나 능력 등을 인정받게 됩니다. 조직이나 단체에서 중요한 역할, 임무를 맡게 수 있습니다.

 

01

 

치킨을 배터지게 먹는 꿈

치킨을 마음껏 먹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에 그림자가 드리울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닭날개를 먹는 꿈

연애운이 상승하여, 마음에 드는 이성과 관계가 발전하게 됩니다. 행복한 만남이 이루어질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치킨을 만드는 꿈, 튀기는 꿈

새로운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맡아 진행하게 됩니다. 좋은 성과, 결과를 이뤄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치킨을 주문하는 꿈, 포장하는 꿈

일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물건, 서류, 인력 등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치킨을 얻어먹는 꿈

조직이나 단체 등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치킨을 버리는 꿈

단점이나 약점 등을 고치며, 거듭나게 됩니다. 자신의 성장과 변화를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01

 

닭다리를 먹는 꿈

일이나 사업을 주도적으로 진행하며,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게 됩니다. 중요한 역할을 맡아 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치킨과 콜라, 맥주를 먹는 꿈

답답하고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기운을 만나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자신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킨을 먹다가 뱉는 꿈, 토하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걱정이나 근심 등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질병이나 부상으로부터 낫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