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노란 알갱이가 생각나는 옥수수는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작물 중 하나입니다. 이런 옥수수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옥수수와 같은 작물이 나오는 꿈은 사업운, 재물운과 연관지어 해석하는 경우가 많으며,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옥수수를 따는 꿈, 수확하는 꿈, 먹는 꿈, 사는 꿈, 옥수수를 보는 꿈, 받는 꿈, 삶는 꿈, 찌는 꿈, 큰 옥수수를 보는 꿈, 긴 옥수수 수염을 보는 꿈, 옥수수를 심는 꿈, 옥수수가 상한 꿈, 노란 옥수수 꿈, 그릇이나 바구니에 옥수수가 가득있는 꿈, 옥수수가 익지 않은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옥수수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수수 꿈해몽

옥수수를 찌는 꿈, 삶는 꿈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가 들어간 작품, 제품 등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공을 들이게 됩니다. 발표, 전시, 평가, 게시 등의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노랗게 잘 익은 옥수수를 먹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게 되어,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햐얗고 긴 옥수수 수염을 보는 꿈

자신의 분야에서 고군분투하며 경험과 실력을 쌓아나가게 됩니다. 또한, 건강운이 상승하여 병마, 질병이 찾아오지 않고 장수할 징조의 꿈입니다.

 

01

 

옥수수를 사는 꿈

시장이나 마트에서 옥수수를 사는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바라고 어딘가에 투자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무리한 투자로 인해 낭패를 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잘 익은 옥수수를 따는 꿈

건강하고 바른 아이를 잉태하게 될 징조의 태몽입니다. 가정에 행운과도 같은 아이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옥수수를 선물받는 꿈

다른 사람이 주는 옥수수를 받는 꿈은 튼튼하고 올곧은 아이가 태어나게 될 징조의 태몽입니다.

 

 

옥수수가 많이 쌓여있는 꿈

사업, 투자 등에서 성공하여, 큰 이득을 취하게 됩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밭에 옥수수를 심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여 기반을 다지게 됩니다. 좋은 기운들이 찾아오게 되며,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큰 옥수수를 보는 꿈

큰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맡아 책임감을 갖고 일하게 됩니다.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01

 

옥수수가 상한 꿈

사업이나 투자 등에서 실패하고 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사기, 배신 등으로 인해 큰 손해를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옥수수를 씻는 꿈

쓸데없는 생각이나 일들을 제쳐 두고 중요한 일에 집중하게 됩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에 임하게 될 것입니다.

 

옥수수가 익지 않은 꿈

옥수수가 잘 익지 않아 딱딱하고 이상한 꿈은 노력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목표에 못미치는 성과로 인해 힘들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