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이나 화상과 관련된 꿈은 꿈 속에서는 다소 무섭고 징그러울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꿈은 길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의 상세한 내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지만 열정, 성취, 횡재수, 번창, 행운, 보상 등의 꿈으로 풀이하곤 합니다. 화상을 입는 꿈은 얼굴, 목, 몸, 가슴, 손, 팔, 다리, 발 등 상처를 입는 신체부위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불, 화상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상입는 꿈 풀이는?  

 

얼굴에 화상입는 꿈

자신이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사업,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며, 재물이 뒤따르게 됩니다.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전신 화상입는 꿈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잘 준비하여 무사히 일을 마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특별한 사고나 문제없이 일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손에 화상을입는 꿈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뜨겁게 사랑할 연인을 만나거나, 함께 일할 동료 또는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다리에 화상입는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추진력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큰 성과와 보상이 따라오게 되며 승승장구하는 앞날이 찾아오게 됩니다.

 

불 속에 있는데 전혀 아프지 않은 꿈

불 속에 있지만, 전혀 고통이 느껴지지 않는 꿈은 가정에 풍요로움이 찾아올 징조의 길몽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우리 집이 완전히 불타버리는 꿈

자신의 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성공할 징조의 길몽입니다. 합격, 승진, 당선, 계약성사 등 성취를 이루게 됩니다.

 

 

화상을 입어서 많이 아픈 꿈

좋지 않은 일들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불행한 일들에 몸과 마음이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온몸에 불이 붙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일이 추진력을 얻어 생각보다 빠르게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이 화상입는 꿈

엄마, 아빠, 형제, 자매 등 가족이 화상을 입는 꿈은 불행한 일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족들에게 당분간 조심히 행동할 수 있도록 알리세요.

 

 

머리에 화상을 입는 꿈

머리, 머리카락이 불타고 화상을 입는 꿈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공부를 하고 있다면 우수한 성적을 얻게 되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성취를 얻게 됩니다.

 

발에 화상입는 꿈

자신의 일 또는 사업의 활동이 왕성해지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일이 추진력을 얻게 빠르게 진행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몸에 화상을 입어 약을 바르는 꿈

화상을 입는 꿈 자체는 보통 길몽으로 풀이하지만, 상처를 입어 약을 바르거나 치료를 받는 꿈은 몸과 마음이 고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가슴에 화상을 입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인, 친구, 동료 등 새로운 사람을 만나 친밀해집니다.

 

집에 불타고 화상을 입는 꿈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불에 타서 죽는 꿈

횡재수가 있을 징조의 길몽입니다. 많은 돈과 재물이 자신과 주변에 들어오게 되며 경제적인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