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자는 보통 덥수룩하고 지저분한 머리를 자르기 위해 미용실이나 이발소에 주기적으로 가곤 합니다. 여자는 머리를 자르기 위해 미용실을 가기도 하지만, 파마(펌)이나 매직, 염색 등 머리를 하기 위해 미용실에 가곤 하죠. 미용실에 가는 꿈이나 머리를 하는 꿈은 어떠한 변화나 전환점이 다가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을 풀이하기도 합니다.

 

미용실에서 가는 꿈, 머리를 자르는 꿈, 염색을 하는 꿈, 펌, 파마를 하는 꿈, 머리를 망치는 꿈, 샴푸하는 꿈, 머리스타일, 헤어스타일 바꾸는 꿈, 미용사와 싸우는 꿈, 머리를 깎는 꿈, 머리 손질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미용실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하는 꿈 미용실 꿈 해몽

 

 

미용실 가는 꿈

연애운이 있어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징조의 꿈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소개받는 자리에 나가거나, 우연히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미용실에서 파마하는 꿈

미용실에 가서 머리에 펌을 하는 꿈은 인생에 커다란 변화가 다가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정, 회사, 주변환경, 인간관계 등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삭발하는 꿈

남자가 머리를 미는 꿈은 새로운 도전이나 시작을 앞두는 꿈으로 풀이하지만, 여자가 꾸었을 때는 이별이나 실연이 다가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혼자 머리를 스스로 자르는 꿈

현재 겪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이제 인생에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01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땋는 꿈

머리를 예쁘게 땋는 꿈은 마음에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애운이 있어 좋은 연인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짧게 짜르는 꿈

이별, 실연, 실망 등 슬픈 일이 찾아오게 되며, 낙담하게 됩니다. 

 

미용실에서 일하는 꿈

다른 사람이 진행하는 일에 도움이 되도록 힘을 보태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조력, 협력하는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망치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경제적, 현실적 어려움에 부딪혀 일의 진행이 힘들어집니다.

 

 

미용실에서 샴푸하는 꿈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의욕을 갖고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게 됩니다.

 

미용사와 싸우는 꿈

정신적인 압박이나 스트레스로 고통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미용실에서 머리를 깎는 꿈

지난 날의 고민이나 걱정들을 떨쳐내게 되며, 새롭게 의지를 다져 시작하게 됩니다.

 

머리를 염색하는 꿈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게 되며, 즐거운 사회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01

 

미용실에서 예쁜 머리를 하는 꿈

매직, 펌, 염색 등으로 예쁜 머리를 하는 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애운이 상승하여 기분 좋은 만남을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미용실에서 한 머리가 마음에 안드는 꿈

사소한 오해나 실수로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좀 더 넓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꿈

이별이나 새로운 도전 등 인생에 변화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학교나 직장에 들어가게 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변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

좋지 않을 것들을 떨쳐내고 좋은 기운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