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젊은 시절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가다가 나이가 들면 몸에 조금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암처럼 치료하기 어려운 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기도 합니다. 암과 같은 불치병에 걸리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지난 인생을 돌아보게 됩니다. 죽음 앞둔 사람에게 세상의 모든 것은 부질없기 때문이죠. 폐암, 간암, 위암, 대장암, 갑상선암, 피부암, 췌장암 등 다양한 병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럼 암에 걸리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에 걸리는 꿈 풀이는?  

 

암에 걸리는 꿈

회사나 가정 등에서 겪고 있는 문제로 인해서 큰 압박감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도한 업무나 책임감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상하고 있지 않은지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가족 구성원들이 갈등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죽을병, 불치병에 걸리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한 불안함, 압박감으로 몸과 마음이 지쳤음을 암시합니다. 쉼없이 달려왔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암에 걸려 죽는 꿈

현재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문제가 말끔하게 해결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암에 걸리는 꿈

경제적, 정신적 버팀목인 부모님이 큰 병에 걸리는 꿈은 자신에게 시련이 다가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에서 실패를 겪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남편, 아내가 암에 걸리는 꿈

배우가가 죽을병에 걸리는 꿈은 가정에 불상사가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암 선고받는 꿈

자신의 안고 있는 걱정이나 문제가 점점 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황이 더욱 악화되기 전에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죽을병에 걸려 죽는 꿈

건강이 더욱 좋아지고,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자신의 주변으로 돈이 모이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암에 걸렸다가 완치되는 꿈

큰 파도와 같은 시련을 이겨내고 더욱 단단해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업이나 직장, 가정에서 당장 지금은 힘들지라도, 그 이후엔 더욱 강해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친한 친구가 불치병에 걸리는 꿈

친구의 신변이나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사고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암으로 죽은 가족(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 형제, 자매)이 나오는 꿈

병으로 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은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상징합니다. 특별한 내용이 아니라면,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보통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풀이하곤 합니다.

 

항암 치료받는 꿈

자신에게 닥친 문제해결을 위해 고군분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 속에서 항암치료로 차도가 보였다면, 자신의 부단한 노력이 빛을 발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병에 걸려 약을 먹는 꿈

가정이나 회사에서 많은 문제들로 인해 삐걱거리지만, 결국은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만,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해서 심신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암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는 꿈

암 선고를 받고 입원하는 꿈은 큰 시련에 맞서 싸우게 됨을 의미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될 수 있습니다.

 

암에 걸려 시한부선고를 받는 꿈

자신과 주변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여 고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실패를 맞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