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똥은 냄새나고 더러운 것이어서 똥과 관련된 꿈을 꾸었을 때는 기억에 오래남곤 합니다. 똥을 싸는 꿈, 먹는 꿈, 묻는 꿈, 밟는 꿈 등 다양한 꿈이 있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풀이가 가능합니다. 불결하고 더러운 이미지가 있는 똥꿈의 의미는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옷에 똥싸는꿈 똥묻는꿈 풀이는?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고 일이 순조롭게 원하는 방향으로 향하게 됩니다.

 

몸이나 옷에 똥이 묻는 꿈

생각지 못한 상황이나 사고로 인해 돈이 들게 됩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똥을 먹는 꿈

재산을 차곡차곡 모아나가게 됩니다. 횡재수가 있어 뜻밖의 큰 돈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똥물을 뒤집어쓰는 꿈

재물운, 명예운이 상승할 징조의 길몽입니다. 약간의 고난이 있겠지만, 사회에서 인정받으며 재물도 모으게 될 것입니다.

 

바지에 똥을 지리는 꿈

자신의 머릿 속을 채우고 있는 고민, 걱정, 압박 등이 사라지며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갓난 아기가 똥 싸는 꿈

애기가 똥을 싸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의 길몽입니다. 또, 아기가 싼 똥을 만지는 꿈이었다면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문제나 고민들이 말끔하게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이 가득 쌓여있는 꿈

많은 노력과 수고로 자신의 성과와 업적을 쌓아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업이나 일의 번창의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변기에 앉아있는데 똥물이 넘치는 꿈

오랫동안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기에 행운과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똥을 참다가 옷에 싸버린 꿈

횡재수가 생겨날 징조의 길몽입니다. 예기치 못한 시기와 상황에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볼일을 보려고 하는데 똥이 나오지 않는 꿈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풀리지 않으며,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내가 싼 똥을 밟는 꿈

물질적, 경제적 풍요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돈벼락을 맞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얼굴에 똥이 묻는 꿈

가정이나 회사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지만, 구설수에 오르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똥을 닦아주는 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사업을 돕게 되며, 이 과정에서 경제적, 재물적 이득을 얻게 됩니다.

 

똥을 치우는 꿈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찾아나서게 됩니다. 새로운 환경과 사람들에게 적응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