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9월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서늘한 가을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여름방학기 끝나고 2학기, 가을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9월이나 10월에는 추석이 있으며, 백로, 추분 등의 절기가 있습니다.

 

 

여름이 물러가고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의 인사를 주변에 전해보세요. 부모님, 엄마, 아빠, 형제, 자매, 친구, 지인, 선배, 후배, 선생님, 교수님 등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회사나 사업 등에서 업무적으로 부딪히는 동료, 상사, 팀장, 거래처 담당자 등에게도 인사를 전해보세요.

 

 

9월 인사말 안부인사

 

계절 관련 인사말

▶ 무덥고 힘들었던 여름이 물러가고, 시원하고 상쾌한 가을이 찾아오고 있네요.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힘들고 괴로웠던 일들도 모두 날려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 9월이 시작되었지만, 아직 여름의 기운이 다 가시지 않은 것 같네요. 날이 더 시원해질 때까지 늦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푸른 산들이 조금씩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이 선선해지는 가을에도 더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이네요. 이른 아침에 기온이 많이 떨어지니까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 잘 챙겨입으세요.

 

01

 

2학기, 가을학기 관련 인사말

▶ 길었던 여름방학이 끝나고 곧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구나. 새 학기에도 즐겁고 유쾌한 일들이 많이 생기길 바랄게.

 

▶ 방학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되는 가을학기는 어떠니? 항상 부지런하고 성실한 ㅇㅇ아. 이번 학기에도 좋은 결과 있길 빌게.

 

▶ 오랜만에 학교에서 친구들 만나니까 기분 좋지? 친구들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더욱 힘차고 활기찬 2학기 되길 바래.

 

 

추석 관련 인사말

▶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움과 행복함이 가득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건강하게 웃으며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리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네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시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 찾아올 것을 믿습니다. 그리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가슴 속에 힘들고 괴로운 일들은 모두 잊어버리시고 가족, 친구,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빕니다.

 

01

 

▶ 가을 밤을 환하게 비추는 보름달처럼 마음이 따뜻해지는 한가위입니다. 따스한 추석 보내시고 가정에 항상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어느덧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가족, 친지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고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 풍성함과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의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마음이 넉넉해지는 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