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부분의 성인 남성은 매일 또는 2~3일에 한 번씩 면도룰 하곤 합니다. 덥수록 하게 자라는 턱수염을 깨끗하게 밀기 위해서죠. 물론 수염을 밀지 않고 기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은 깔끔하게 수염을 밀거나 다듬습니다. 면도를 하는 꿈은 어려운 일이나 고민이 해결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합니다. 고민이나 걱정 등을 떨쳐낸다는 의미로 풀이하는 것이죠.

 

 

면도를 하는 꿈, 수염을 미는 꿈, 면도날에 베이는 꿈, 상처나는 꿈, 다치는 꿈, 피 나오는 꿈, 다른 사람이 면도해주는 꿈, 턱수염을 기르는 꿈, 수염이 길게 자라는 꿈, 덥수룩한 꿈, 가짜 수염을 붙이는 꿈, 수염이 빠지는 꿈, 면도날을 바꾸는 꿈, 교체하는 꿈, 면도기를 사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면도, 면도기, 수염에 대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도하는 꿈, 수염 꿈 해몽

 

면도날에 베이는 꿈

목표에 다가가기 위해 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어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비로소 꿈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면도를 해도 수염이 밀리지 않는 꿈

면도를 하는데 수염이 깎이지 않는 꿈은 공을 들여온 일에서 낭패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면도기가 망가지는 꿈

자신에 주변에 불행한 일이 생겨나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가정이나 회사에서 경제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멋지게 수염을 기르는 꿈

회사, 단체, 조직 등에서 지위가 높아지며, 높은 위치게 오르게 됩니다. 또한, 재물운이 있어 돈과 재물이 저절로 들어오게 됩니다.

 

01

 

하얀 수염이 자라는 꿈

오랫동안 염원해온 꿈이나 소망이 현실로 다가오게 됩니다. 자신과 가정에 행복한 일이 생길 길조의 길몽입니다.

 

수염이 빠지는 꿈

멀쩡한 수염이 빠져버리는 꿈은 마음의 병이 생겨 고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민과 걱정으로 근심의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면도하는 꿈

근심이나 걱정 등이 사라지고 마음이 평온해질 징조의 길몽입니다. 고민이 사라지고 행복한 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여자친구나 와이프가 면도해주는 꿈

현재 직면한 문제가 있다면 연인이나 아내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현명한 배우자의 덕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남편이 면도하는 꿈

배우자가 여행, 유학, 출장 등 잠시 집을 떠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면도날을 교체하는 꿈

면도날을 새 것으로 바꾸는 꿈은 합격, 취업, 진급, 승리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길몽입니다.

 

면도를 하다 상처나는 꿈, 피나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문제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다만, 목표에 가까워지기 위해 이러한 문제들을 잘 매듭짓고 넘어가야 합니다.

 

면도기를 사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주변에 변화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새로운 환경이나 모습에 적응해나가게 됩니다.

 

01

 

가짜 수염을 붙이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줄 지원군, 협력자를 얻게 됩니다. 일을 도와주는 사람의 등장으로 일이 더욱 수월해질 것입니다.

 

날이 무뎌진 면도기를 사용하는 꿈

사업이나 거래, 투자 등에서 경제적인 손해를 입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충분한 검토와 숙고 후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발소에서 면도하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능력자의 도움으로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될 것입니다.

 

수염이 길게 자라는 꿈, 덥수룩한 꿈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게 될 징조의 꿈이니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명성이 높아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