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울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물건입니다. 화장을 하거나, 얼굴을 볼 때, 운동을 할 때, 춤을 출 때 등 다양한 상황에 유용하게 쓰이는 물건입니다. 크기에 따라서도 휴대용을 들고 다니기 좋은 작은 거울부터 크기가 아주 큰 벽면형 거울도 있습니다.

 

 

거울이 깨지는 꿈, 떨어지는 꿈, 거울을 보는 꿈, 사는 꿈, 닦는 꿈, 비춰보는 꿈, 선물받는 꿈, 손거울, 큰 거울, 작은, 화려한, 예쁜 거울을 보는 꿈, 거울에 금이 가는 꿈, 거울에 내가 비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거울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울 꿈해몽

 

거울에 내 모습이 비치는 꿈

재물운, 건강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며, 공 들여온 일들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거울을 선물받는 꿈

연애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성에게 고백을 받거나,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거울을 깨끗하게 닦는 꿈

가정이나 회사 등에서 큰 문제가 생기지 않으며, 평화가 유지됨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인 안정과 사업의 확장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거울이 깨지는 꿈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소한 오해, 다툼 등으로 인해 친한 사람과 등을 돌리게 될 수 있습니다.

 

01

 

거울에 아무것도 안보이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잊고 지내던 친구, 지인에게서 소식이 들려오거나, 멀리 있는 친구에게서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됩니다.

 

큰 거울을 보는 꿈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나 목표로 인해 압박감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실에 맞는 목표설정과 계획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하고 예쁜 거울을 보는 꿈

겉모습의 화려함이나 유혹에 사로잡혀 중요한 것을 놓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면의 가치에 더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울이 떨어지는 꿈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가 무너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치명적인 실수나 실책으로 인해 자신감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거울에 비친 알몸을 보는 꿈

질병이나 부상을 떨쳐버리고 일어서게 됨을 암시합니다. 육체적으로 고통받는 부분이 있었다면, 말끔하게 낳게 될 것입니다.

 

작은 거울을 보는 꿈

자그마한 거울을 보는 꿈은 현재 속해 있는 조직이나 회사가 자신에게 맞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거울에 금이 가는 꿈

사업운이 좋지 않아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게 됩니다. 또, 연애운이 따르지 않아 인연을 만나지 못하게 되거나, 이별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에 내 얼굴을 비춰보는 꿈

애타게 기다리던 좋은 소식이 찾아오거나,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01

 

거울에 싫어하는 사람의 모습이 보이는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불편한 사람을 마주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불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을 보며 귀걸이, 목걸이 등 귀금속을 착용하는 꿈

취직, 입학, 진급 등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어 생각지도 못한 돈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본모습을 숨기고, 가면을 쓰고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이 아닌 모습을 연기하는 것에 지쳐가게 됩니다.

 

우연히 거울을 줍는 꿈

연애운이 있어 좋은 연인,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또, 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