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동차는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자, 부와 명예, 욕망을 상징하는 재산이기도 합니다. 높은 속도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에서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공포감을 느끼곤 합니다.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인 교통사고가 나는 꿈도 공포를 느끼게 해주는 꿈의 일종입니다. 자동차꿈의 다양한 상황과 해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사고나는 꿈 풀이는?  

 

운적을 막 하다가 자동차 사고나는 꿈

엑셀을 마구 밟고 핸들을 급하게 꺾는 등 운전을 험하게 하다가 사고가 나는 꿈이라면, 자신의 하고 있는 일이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련의 사건, 사고로 인해서 일이 중단되거나, 더 이상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

 

기분좋게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꿈

사업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됨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계획하고 생각한대로 일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자동차에 기름넣는 꿈, 주유하는 꿈

자신이 정한 목표를 위해서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게 됩니다. 사업, 학업 등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일이 순항하게 되며 세상과 주변의 관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바퀴에 펑크나는 꿈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표류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잠시 쉬어가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가 고장나서 멈춰버리는 꿈

평상시 문제없었던 일이나 물건 등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가족, 친척이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집안에 소란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한적한 시골길을 달리는 꿈

지금까지 해온 일이나 업적을 돌아보고 평가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위험한 비탈길을 차를 타고 가는 꿈

주변 사람들의 만류에도 새로운 도전에 뛰어들게 됩니다. 투기, 도박 등에 빠져 돈을 잃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물 위를 달리는 꿈

고민, 걱정이 사라지게 되며,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자동차에 기름이 떨어지는 꿈

어려움에 직면하게 됨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걱정하고 있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게 되며 정상적인 수습이 어려워집니다.

 

자동차가 호수나 강물에 빠지는 꿈

과로나 스트레스로 인해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됨을 암시합니다. 잠시 멈춰 숨을 돌리고 뒤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끝없는 길을 달리는 꿈

자신의 일에 열정적으로 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목적의식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물건을 도난당하거나 사고에 휘말릴 징조의 흉몽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사람을 치는 꿈

사업, 프로젝트 등이 극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