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장난, 불멍은 캠핑장이나 시골에서 불을 피워놓고 많이 즐기는 놀이입니다. 불, 불장난과 관련된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꿈에 대한 풀이, 해몽은 구체적인 상황,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는 꿈을 통해서 앞으로 일어날 일이나 사건 등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집에, 건물에, 아파트에, 산에 불나는 꿈, 불타는 꿈, 산불나는 꿈, 불끄는 꿈, 소화기를 뿌리는 꿈, 소화기로 불끄는 꿈, 불이 커지는 꿈, 번지는 꿈, 번져가는 꿈, 불장난하는 꿈, 불 피우는 꿈, 학교에 불나는 꿈, 차가 불타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불꿈, 불장난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 불장난 꿈 해몽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

불나는 꿈은 보통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길한 꿈으로 해석합니다. 가정이나 사업, 단체 등의 번영, 번창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불을 끄는 꿈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이나 기회 등을 놓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불이 번지는 꿈, 커지는 꿈

진행하고 있는 사업, 프로젝트의 규모가 점점 커지며,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 관심, 주목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불보는 꿈, 불을 보는 꿈

멋지고 강한 사내 나이를 잉태할 징조의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또는 금전운, 재물운이 있어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됩니다.

 

 

도시가 불타는 꿈

재물운, 금전운이 트이며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다만, 사고나 재난이 닥쳐올 징조의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할 수도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가정에 좋은 기운, 복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집안의 일들이 술술 풀려가며, 좋은 소식들이 차례로 들어오게  됩니다.

 

건물이 불타는 꿈

금전운이 상승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맡은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불장난 하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의 순조로운 진행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다만, 간혹 대인관계에서 배신, 손해 등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불 구경하는 꿈

사업운, 재물운 등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좋은 시기, 환경을 만나 사업이 점점 번창하게 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업, 공부와 관련하여 좋은 성적, 결과를 얻게 됩니다. 학교에서 친구, 선생님과의 불화, 다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

예상하지 못한 문제, 사건 등으로 인해 골머리를 앓게 됩니다. 가까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있으나, 정신적, 금전적 타격을 얻게 됩니다.

 

숲이 불타는 꿈, 불나는 꿈

사업이나 모임, 단체 등의 번영, 융성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차에 불타는 꿈

직장, 사업, 학업 등에서 일이 잘 풀리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성적향상, 승진 등 좋은 일이 따르게 됩니다.

 

공장에서 불나는 꿈

기술의 발전, 혁신으로 사업이 번창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제조, 판매, 유통, 수출 등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산불나는 꿈, 산에 불나는 꿈

자신의 속한 회사, 사업의 번창, 성장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직면한 문제, 위기들을 이겨내고 꿋꿋이 앞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장작불을 피우는 꿈, 불멍 때리는 꿈

자신의 가정, 사업 등에 좋은 일이 생겨날 징조의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등 길한 기운이 있을 것입니다.

 

관련 꿈 해몽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