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렸을 적 골목길이나 동네 놀이터에서 함께 뛰어놀던 친구들이 기억나시나요? 함께 자라며 연락을 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아 추억 속에만 남은 친구들도 있습니다. 옛친구, 옛날친구가 나오는 꿈은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꿈으로 풀이하곤 합니다.

 

 

옛친구를 만나는 꿈, 얼굴을 보는 꿈, 때리는 꿈, 옛친구가 웃고 있는 꿈, 화내는 꿈, 옛날친구와 싸우는 꿈, 다투는 꿈, 어깨동무하는 꿈, 산책하는 꿈, 보고싶었던 친구를 만나는 꿈, 옛친구가 전화하는 꿈, 전화오는 꿈, 연락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옛친구, 옛날친구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친구 꿈 옛날친구 꿈해몽

 

옛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더 가까워지며, 관계가 회복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서로 간에 오해나 갈등이 있다면, 묵은 감정들이 해소됩니다.

 

옛친구를 만나는 꿈

즐겁고 행복한 소식이 찾아오게 되거나, 중요한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행운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옛친구의 장례식에 가는 꿈

옛친구가 죽어 장례식장에 가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좋은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좋은 기운이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옛날친구와 함께 이야가하는 꿈, 수다떠는 꿈

잘못 내뱉은 말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설수, 소문, 시비 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01

 

 

죽은 옛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

자신을 괴롭혔던 고민이나 문제들이 깔끔하게 사라지게 됩니다. 마음이 평온해지게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옛친구와 함께 여행을 가는 꿈

주변을 돕고, 좋은 일을 하는 등 덕을 쌓아 존경과 칭찬을 받게 됩니다. 명예운이 상승하여 좋은 평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옛친구를 만나 악수하는 꿈

다른 누군가와 협력하여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 프로젝트 등을 함께 맡아 일하게 됩니다.

 

옛친구와 술 마시는 꿈

사람들과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보게 됩니다.

 

 

옛날친구와 함께 물놀이 하는 꿈

사업운, 재물운 등이 따르게 되어 일이 순조롭게 잘 흘러가게 됩니다. 좋은 기운이 있어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옛친구와 어깨동무 하는 꿈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모임, 단체 등을 조직하게 됩니다. 사람들과 함께 뜻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죽은 옛친구가 나타나는 꿈

불행이나 우환이 찾아오지 않게 되며, 간절히 원하는 소원이나 소망을 이루게 됩니다.

 

옛친구에게 맞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사업이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질병이나 부상이 호전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01

 

옛친구가 나에게 화를 내는 꿈

친하게 지냈던 사람들과의 거리가 멀어지게 됩니다. 오해, 갈등, 다툼 등으로 관계가 틀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친구가 웃는 꿈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관계가 회복되며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됩니다.

 

옛친구가 연락하는 꿈

합격, 승진, 결혼, 출산 등 즐거운 소식이나 경사가 찾아오게 됩니다. 또, 오래동안 기다려온 반가운 연락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옛친구와 산책하는 꿈

비슷한 생각과 가치관을 가진 친구, 동료, 선후배 등을 만나 의견을 나누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