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집이나 회사 등 자신이 있는 곳에 손님이 찾아오는 꿈은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 중 하나입니다. 보통 손님이 오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만남을 하게 되는 등 긍정적인 내용으로 풀이합니다. 그리고 손님과 관련된 꿈은 그 상황과 내용에 따라 다양하게 풀이할 수 있습니다.

 

 

집에 손님이 오는 꿈, 많은 꿈, 오지 않는 꿈, 없는 꿈, 손님을 초대하는 꿈, 손님이 선물을 주는 꿈, 집들이를 오는 꿈, 집에서 손님이 기다리는 꿈, 손님을 위해 요리하는 꿈, 밥 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이 손님으로 오는 꿈, 손님과 술을 마시는 꿈, 식사하는 꿈, 먼 곳에서 손님이 오는 꿈, 반가운 손님이 오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손님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님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 반갑지 않은 손님이 오는 꿈

가족 구성원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상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좋지 않은 기운이 감돌게 될 것입니다.

 

집이나 가게에 손님이 많은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집안의 일이 술술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변의 가족이나, 친구, 동료들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반가운 손님을 맞이하는 꿈

부모님, 형제,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재회, 만남이 있을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01

 

손님을 초대하는 꿈

연애운이 있을 징조로 마음에 드는 이성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손님이 먹을 요리하는 꿈, 밥하는 꿈

누군가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공을 들이게 됩니다. (이성과의) 만남, 계약, 면접 등 다른 사람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먼곳에서 손님이 찾아오는 꿈

재물운이 있어 가정이나 회사에 돈과 재물이 밀려 들어오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움을 갖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가게나 식당에 손님이 전혀 없는 꿈

직장이나 사회에서 인간관계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사람들을 대하고 그들의 비위를 맞춰주는 것에 지치게 될 것입니다.

 

손님을 초대해 술을 마시는 꿈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은 건강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사고나 병마가 찾아오지 않으며, 건강이 많이 좋아지게 됩니다.

 

집에서 손님이 기다리고 있는 꿈

손님이 찾아와 기다리고 있는 꿈은 기쁘고 행복한 소식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또, 생각지 못하게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01

 

손님과 밥을 먹는 꿈, 식사하는 꿈

다른 사람과 합을 맞추어 어떤 일을 성사시키게 됩니다. 결혼, 계약, 사업 등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초대한 손님이 오지 않는 꿈

계확한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며, 난관에 부딪힙니다. 예상치 못한 일에 난감함, 난처함을 느끼게 됩니다.

 

손님이 선물을 주는 꿈

기본적으로 재물운이 상승하여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공을 들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