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통 지갑에는 신분증, 면허증,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 등을 넣고 다닙니다. 지갑이 나오는 꿈은 보통 지위, 자격, 권리, 재물, 사업 등과 관련되어 풀이합니다. 특히, 지갑 속에는 카드와 지폐 등 돈을 넣고 다니기 때문에, 재물운과 관련하여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도둑맞는 꿈, 선물받는 꿈, 지갑에 돈이 가득한 꿈, 돈이 없는 꿈, 지폐가 많은 꿈, 지갑 속 지폐가 구겨진 꿈, 지갑 속 신분증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줍는 꿈, 물에 빠뜨리는 꿈, 새 지갑을 사는 꿈, 지갑이 찢어지는 꿈, 망가지는 꿈, 다른 사람의 지갑을 찾아주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지갑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갑 꿈해몽 

지갑을 선물받는 꿈

재물운이 따르며,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지갑 속에 돈이 많은 꿈

가정이나 회사에 돈과 재물이 밀려 들어오게 되며, 부를 축적하게 됩니다. 사업이나 투자 등의 성공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지갑을 훔치는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되며,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횡재수가 따르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01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찾는 꿈

사업을 진행하며 실수와 실패를 경험하고,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됩니다.

 

지갑이 물에 빠지는 꿈, 젖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계획한대로 흘러가지 않으며, 좋지 못한 결과물을 내놓게 됩니다.

 

지갑이 텅 비어있는 꿈, 돈이 없는 꿈

사업운, 금전운이 막히게 되며, 경제적인 문제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계속되는 실패로 인해 낙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갑이 망가지는 꿈

예금, 주식, 부동산 등 재산과 관련한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투자 등에서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지갑을 도둑맞는 꿈

다른 사람이나 경쟁자에 의해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됩니다. 구설수, 송사, 다툼 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지갑을 줍는 꿈

사업이나 투자에 성공해 큰 이득을 보게 됩니다. 다만, 빈 지갑을 줍는 꿈은 실속없이 돈과 시간을 날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01

 

지갑에 지폐가 구겨져 있는 꿈

질병이나 사고 등으로 인해 신변에 문제가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지갑 속 신분증을 잃어버리는 꿈

회사, 조직 등에서 입지가 불안해지며, 지위가 흔들리게 됩니다. 명예운이 하락하는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새 지갑을 사는 꿈

합격, 취업, 승진, 창업 등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일하게 됩니다. 사업운, 명예운 등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