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 바람피는 꿈, 헤어지는 꿈, 차이는 꿈은 많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입니다. 여친(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 대한 불안함을 나타내기도 하고, 머지 않은 미래를 투영해서 보여주기도 합니다. 꿈의 내용에 너무 과도하게 몰입하여 고민할 필요는 없지만, 자신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던져주는 것은 아닌지 살펴볼 필요도 있습니다.

 

 

그럼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꿈해몽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바람피는 꿈

조직이나 사회에서 자신의 능력, 지위를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직책을 부여받게 됩니다.

 

여자친구에게 갑자기 이별통보받는 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더 많은 것들을 나누게 됩니다.

 

여자친구 몰래 바람피다가 걸리는 꿈

지나친 자신감과 자만심에 사로잡혀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 방심은 금물이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라는 말을 명심하세요.

 

여자친구 몰래 전여친을 만나는 꿈

헤어진 여자친구와 몰래 만나는 꿈은 과거에 대한 미련, 안타까움이 남아있음을 의미합니다. 때론 지난 것들을 훌훌 털어내고 현재의 것에 집중할 필요도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연락하는 꿈

연인과의 애정문제로 인해 고생하게 됩니다. 작은 문제로 시작해서 큰 다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서로를 더 이해하고 문제를 풀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친한 친구와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아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또한, 인복이 있어 주변 사람들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며,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설령 두 사람이 다투더라도 애정전선에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여자친구가 차갑게 돌아서는 꿈

다정했던 여자친구가 차갑게 돌아서는 꿈은 작은 오해와 실수로 인해 연인관계가 악화됨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전화통화하는 꿈

연인과의 오해, 다툼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주 사소한 이유로 인해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관계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는 문제가 없으며, 생각지 못한 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됩니다.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연인과의 관계에서 사소한 오해, 실수 등이 쌓여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서로에게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배려하며 만남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여자친구가 펑펑 울고있는 꿈

연인과의 이별, 헤어짐을 상징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연인의 마음이 돌아서거나, 새로운 사랑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

 

01

 

여자친구 앞에서 엉엉 우는 꿈

연인과의 만남에서 자신이 거스를 수 없는 문제를 직면하게 됩니다. 집안문제, 경제적문제 등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만남을 지속하기 어려워집니다.

 

여자친구와 따뜻한 커피를 마시는 꿈

여친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즐거운 만남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랑으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여자친구가 모르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연인이 다른 남자와 키스, 뽀뽀하는 것을 보는 꿈은 연인과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오랜 만남으로 애정이 식어 관심이 적어진 것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자는 꿈

공을 들여온 일의 성과가 생각보다 월등히 좋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