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랑, 신부가 결혼식을 치르며 아내로, 남편으로 새롭게 태어날 때 평생의 사랑을 약속하곤 합니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과 마음이 맞지 않아 이별의 길로 들어서는 부부들도 있습니다. 자신 또는 주변의 가족, 친구, 동료들이 이혼하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 내용과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지만, 이혼과 관련된 꿈을 꾸셨다고 낙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강한 내용의 꿈일수록 긍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이혼하는꿈 부부가 헤어지는꿈 풀이는?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가정에 화목함과 평안함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미 이혾한 가정이라면 현재의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상황들이 더 나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형, 오빠, 누나, 언니 등 가족이 이혼하는 꿈

가족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의 발생으로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부부간의 관계가 돈돈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흔히 말하는 금슬이 좋아지며, 부부관계도 원만해질 것입니다.

 

 

이혼도장을 찍는 꿈

계약의 해지, 불이행, 취소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리 준비해놓았던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게 됩니다.

 

친구, 동료가 이혼하는 꿈

주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혼하기 위해 법원으로 가는 꿈

현재 자신 앞에 닥친 문제로 인해 많은 고민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며, 결정에는 희생이 따르게 됩니다.

 

 

유명한 연예인, 정치인 등이 이혼하는 꿈

유명한 사람이 이혼하는 꿈은 원치않는 갈등, 다툼에 빠져들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쓸데없는 말과 행동으로 주변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아내 또는 남편이 이혼을 거부하는 꿈

배우자가 이혼을 거부하는 꿈은 어떤 결정에 대하여 배우자, 연인과 충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서로의 생각을 양보하며 타협, 존중할 수 있도록 하세요.

 

남편과 이혼하고 슬프게 우는 꿈

지금까지 자신을 억압하고 억눌러왔던 일들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고민이 있다면 말끔하게 해결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남편에게 일방적으로 이혼당하는 꿈

뜻하지 않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기회를 잘 잡아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남편이 이혼하자고 하는 꿈, 이혼을 요구하는 꿈

인생의 기회나 귀인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좋은 기회를 잘 붙잡을 수 있도록 하세요.

 

전남자친구와 결혼했는데 이혼하는 꿈

전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옛연인에 대한 미련, 아쉬움을 나타나는 꿈입니다. 다만, 꿈 속에서 그와 이별했다면 마음의 정리가 되어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부싸움하고 이혼하는 꿈

갈등관계의 해소, 고민의 해결 등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골칫거리가 있었다면 문제가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아들, 딸이 이혼하는 꿈

자식이 이혼하는 꿈은 본디 자식에 대한 걱정, 불안함에서 나오는 꿈입니다. 이 꿈은 오히려 자식들이 남부럽지 않게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과 이혼하는 꿈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 이혼하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생활영역에서 새로운 사람과 만나 친해지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