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자꿈 해몽 사자에게 물리는 꿈?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밤 꿈을 꾸게 되는데, 여러가지 동물이 나오는 들을 많이 꿉니다. 보통 토끼, 호랑이, 뱀, 강아지 등이 나오죠. 혹시 사자가 나오는 꿈을 꾸신적 있으신가요? 동물의 왕이라는 사자가 꿈에 나오면 어떻게 풀이해야 할까요?



사자꿈의 해몽과 풀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자 꿈?

 


사자에게 쫓기는 꿈

자신의 일과 관련해서 어떠한 궁지에 몰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실수, 결점 등을 잘 살펴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사자 등에 올라타서 달리는 꿈

일에 있어서의 빠른 성공, 성취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리는 사자의 등에서 떨어졌다면, 좋지 않은 징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자와 싸우는, 싸워서 이기는 꿈

사자와 싸운다는 것은 일에 있어서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사자와 싸울 만큼 자신의 능력이 좋아짐을 의미할 수도 있구요. 싸움에서 이겼다는 미래의 성공, 성취에 대한 징조입니다.


사자와 다른 맹수가 싸우는 꿈

맹수들끼리 싸우는 꿈을 목격했다면, 일에 있어서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가까운 주변관계에서 어떤 종류의 '싸움'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겠네요.



 

 사자 꿈?

 


사자에게 물리는 꿈

일에 있어서의 성공, 성취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짐승의 왕인 사자에게 물린 것이 액땜이 되어 앞으로 자신의 일에서 실력을 발휘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사자가 집 안,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좋은 징조로 풀이할 수 있는 꿈입니다. 향후 재산 상의 이익을 보게될 수도 있고, 태몽일 경우에는 큰 인물이 될 사람을 낳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자와 대화하는 꿈

학교, 직장, 사회에서의 일이 원하던 대로 잘 풀려나가게 될 꿈입니다. 앞으로 일에서의 행운을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사자가 자신을 핥아주는 꿈

좋은 사람을 주변에 두게 되거나 사귀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특히 새끼사자가 나타나 자신에게 다가왔다면, 태몽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