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태원 수제버거집 스모키 살룬(Smokey Saloon)   


이태원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을 때는 이태원을 찾으면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태원 쪽의 물가는 비싼 편이지만 여행을 왔다고 생각하시면 하루정도의 호사는 괜찮겠죠?



▲ 조금은 흔한 메뉴일수도 있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수제햄버거를 파는 모키 살룬(Smokey Saloon)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태원역을 나와 외국식당이 많은 골목 쪽에 위치한 햄버거집입니다.



※ 이 식당 뿐만 아니라 이태원의 전체적인 물가는 비싼편입니다.ㅠㅠ 아무리 수제햄버거라고 하더라고 부담이 되는 가격이더라구요. 그래도 외국의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태원을 추천드려요!



▲ 입구에서 볼 수 있는 수제햄버거 사진입니다. 앰뷸런스, 스파이시 밤 등 대표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네요.



▲ 스모키 살룬의 매장은 적당히 아담한 편입니다. 매장의 분위기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평일 점심에 찾았는데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았고, 주문을 하고 햄버거가 나오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햄버거 메뉴판입니다. 저는 앰뷸런스버거치지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Platter Set도 함께 주문해 프렌치 프라이와 코울술로, 콜라를 함께 주문했네요.



사이드메뉴 음료수, 술 메뉴판입니다. 윗 마이 엑스(Wit my ex)라는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이 곳의 햄버거는 수제버거치고 조금 비싼 편인데, 맥주는 가격이 정말 부담이 됐습니다. 그래도 버거와 맥주를 함께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 먼저 나온 치지치즈버거입니다. 코울슬로 감자튀김이 함께 나왔네요.



치지치즈버거는 다진양파, 다진청양고추와 모짜렐라치즈, 케첩, 머스터드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햄버거에서 치즈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소 치즈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감자튀김은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햄버거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코울슬로는 맛있긴 했지만 양이 조금 아쉬웠네요. Platter Set로 시킨 건데 양이 적은 줄 알았으면 코울슬로는 빼고 주문할 걸 그랬나봐요.ㅋㅋ



계란후라이, 해쉬브라운 등이 함께 들어간 앰뷸런스 버거입니다. 이름부터 굉장히 특이한 버거인데, 앰뷸소스라는 것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앰뷸소스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ㅠㅠ





※ 스모키 살룬의 메뉴들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특이한 버거들이 많아서 다음번에도 찾아가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가서 다양한 버거를 나눠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해쉬브라운계란후라이가 함께 어우러지는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계란후라이가 고기와 베이컨의 짭짤한 맛을 잡아줘서 밸런스를 맞춰줬습니다. 역시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그만입니다.ㅎㅎ


지금까지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스모키 살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