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일번가 삼겹살 맛집 고기집 김부삼   


안양일번가에는 정말 맛있는 식당, 카페, 술집들이 많습니다. 또 범계보다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곳이어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곳도 많아요. 오늘은 일번가의 김치부추삼겹살 맛집 '김부삼'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안양일번가를 많이 다니신 분이라는 모두 아실만한 메인 거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 사당역에 가면 김치부추삼겹살 골목이 있는데 그곳에서 처음 먹어보고 기가막히는 조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안양에도 이 조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안들어갈 수가 없었네요ㅋㅋ 특히 가격이 저렴한 점이 발길을 이끌었습니다.



삼겹살은 단 1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한 냉장육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데다가 좋은 삼겹살을 쓴다고 하니 믿고 먹어봤어요. 언제나 고기는 진리이니까요.



▲ 배너에는 참숯초벌삼겹살 - (7,900원)커플스페셜 - (22,000원)이 적혀있습니다. 커플스페셜이 굉장히 땡겼지만 옛날도시락보다는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김치찌개를 주문하니 공기밥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김부삼의 삼겹살은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기가 나오고 나서도 잘 구운 다음 잘라주는 것까지 해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김부삼의 메뉴판입니다. 왼쪽에 스페셜 세트메뉴가 빛 때문에 잘 나오지 않았는데 커플, 3인, 4인 스폐셜이 있습니다. 스페셜을 시키지 않아도 양파, 팽이버섯, 단호박, 계란후라이 등이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푸짐하게 구워드실 수 있어요. 물론 김치부추는 계속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 김치부추삼겹살용 철판을 따로 만드셨나봐요. 철판에 '김부삼'이라고 떡하니 적혀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고 밥을 볶아서 먹기 좋은 철판입니다.



▲ 삼겹살 단품만 시켜서 구웠는데도 철판이 정말 푸짐합니다. 스페셜로 시켰으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겠네요. 부추김치, 삼겹살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군침이 저절로 솟아나네요.



▲ 따로 시킨 돼지김치찌개도 나왔습니다. 고기와 두부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주랑 같이 먹었으면 그만인데 소주를 안 시킨게 후회되네요.



▲ 고기를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밥을 볶아서 위처럼 일자로 만들길래 뭘하는 건가 했더니, 그 위로 계란물을 올렸습니다. 계란이 잘 익으면 볶음밥 위로 싹 올려서 오므라이스처럼 올려서 먹어야 하는데 성격이 급해서 망했네요.



▲ 너무 빨리 계란을 뒤집어서 다 찢어지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ㅋ 여러분은 꼭 성공하셔서 이쁜 인증샷 찍으세요...ㅠㅠ 모양은 저렇지만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맛있게 비우고 휘리릭!


지금까지 안양일번가 삼겹살 맛집 고기집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