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자기 내리는 폭우로 물이 불어나 홍수가 난다면 어떨까요? 실제로 홍수가 난다면 정신이 놓고, 혼비백산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다만, 홍수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구체적인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 가족, 친구, 지인 등 사람이, 집이 떠내려가는 꿈, 차가 침수되는 꿈, 헤엄치는 꿈, 배를 타는 꿈, 홍수에 휩쓸리는 꿈, 큰 비가 내려 홍수가 나는 꿈, 물에 잠기는 꿈, 물이 넘치는 꿈, 홍수나는 것을 보는 꿈, 홍수에서 겨우 살아나는 꿈, 구출되는 꿈, 산사태가 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홍수가 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가 나는 꿈 해몽

 

갑작스런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

자신도 모르게 쌓여온 불안, 초조, 불만 등의 어느 순간 쏟아져 나오게 됩니다. 인내의 한계치에 다다른 것은 아닌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홍수가 나서 멀리 도망가는 꿈

열심히 노력하여 이룬 성과를 망쳐버리게 됩니다. 또는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잡아내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에서 겨우 살아나는 꿈, 구사일생하는 꿈

자신 앞에 닥친 어려움에 의연하게 대처하며, 문제를 해결합니다. 혹여 좋지 않은 일이 생기더라도, 좋은 방향으로 일우 풀려가게 될 것입니다.

 

01

 

푹우로 인해 집이나 차가 침수되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사고, 질병 등으로 우환이 찾아오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홍수가 났는데, 헤엄치는 꿈

자신에게 찾아온 큰 고난이나 위기를 잘 풀어가게 됩니다. 암울하고 부정적인 태도 보다는 밝은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비로 홍수가 난 곳에서 배를 타는 꿈

위기 속에 기회가 있다는 말처럼, 위기를 극복하거나 위기를 이용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됩니다.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확인하게 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폭우, 홍수에서 구출되는 꿈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조언이나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또는 멀지 않은 주변에서 큰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등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

엄마, 아빠, 형, 누나, 오빠, 언니, 동생, 친구 등 가족이 떠내려가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우환, 불상사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주변 사람과 잠시 멀어지는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에 휩쓸리는 꿈

일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스으로 인해 불안함, 초조함을 겪게 됩니다. 심리적인 압박으로 인해 좋지 못한 선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01

 

홍수에 집이나 물건이 떠내려가는 꿈

집안에 우환이나 불상사가 찾아오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사소한 시비, 오해 등으로 송사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홍수가 나는 것을 보는 꿈

홍수가 나는 것은 보통 좋지 않은 꿈이지만, 안전한 위치에서 홍수가 나는 것을 보았다면, 큰 화를 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폭우로 인해 산사태가 일어나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직장, 사업 등이 위기를 맞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