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생일날이면 보통 미역국을 먹곤 합니다. 사실은 출산한 임산부가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먹는 것이 미역국입니다. 미역이 나오는 꿈이나 미역국을 먹는 꿈은 흔하게 꾸는 꿈은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미역이 나오는 꿈은 금전적인 손실이나 예상하지 못한 사고 등 좋지 않을 풀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역을 먹는 꿈, 따는 꿈, 건져내는 꿈, 캐는 꿈, 말리는 꿈, 바다에 미역이 둥둥 떠다니는 꿈, 미역국을 먹는 꿈, 쏟는 꿈, 미역국이 맛이 없는 꿈, 미역을 보는 꿈, 사는 꿈, 파는 꿈, 검은 미역을 보는 꿈, 아주 긴 미역을 보는 꿈, 엄마가 미역국을 끓여주는 꿈, 미역국을 끓이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미역, 미역국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역 꿈 미역국 꿈해몽

 

미역국을 끓이는 꿈

질병이나 부상이 있다면 점차 호전되어 낫게 됩니다. 건강운이 있어 어떠한 병마도 쉽게 찾아오지 못할 것입니다.

 

미역을 사는 꿈, 파는 꿈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평가하는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입시, 면접, 시험 등 실력이나 성과를 평가받게 될 것입니다.

 

미역을 생으로 먹는 꿈

건강이 점점 악화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이 상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며, 몸에 좋은 음식들을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01

 

미역을 캐는 꿈, 따는 꿈

바다, 바닷가에서 미역을 캐거나 따는 꿈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 되며, 재물을 모으게 될 것입니다.

 

크고 긴 미역을 보는 꿈

크기가 크고 길다란 미역을 보는 꿈은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따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건강하고 명이 긴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미역을 말리는 꿈

현재 자신에게 닥쳐있는 고민이나 걱정들이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자신을 둘러싼 상황이 점차 나아지게 되며,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미역국을 끓여주는 꿈

아픈 곳, 다친 곳이 있다면 건강이 점점 나아져, 말끔히 낫게 됩니다. 건강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바다에 미역이 둥둥 떠다니는 꿈

원치않는 일, 사업, 인간관계 등에 관여하게 됩니다. 자신의 뜻과는 상관없이 일이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미역을 보는 꿈

미역을 보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생겨나는 문제들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01

 

미역국을 맛있게 먹는 꿈

미역국을 먹는 꿈은 시험이나 면접 등에 떨어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하지만, 한편으로는 건강운이 따르게 되어 질병이나 부상을 겪지 않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맛없는 미역국을 먹는 꿈

질병이나 사고 등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거나, 병원을 자주 다니게 됩니다. 건강이 나빠지될 징조의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바다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

뜻하지 않게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