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빵하면 떠오르는 것은 단팥빵, 소보로빵, 계라빵, 카스테라, 피자빵 등의 빵이 떠오르곤 합니다. 빵집의 구수한 빵 냄새에 이끌려 갓 나온 빵들을 구경하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빵은 행운, 건강, 애정, 사랑 등을 상징합니다. 빵을 맛있게 먹는 꿈은 운이 따르게 되어 일이나 사업에서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빵을 먹는 꿈, 사는 꿈, 보는 꿈, 굽는 꿈, 만드는 꿈, 담는 꿈, 친구, 연인, 가족에게 선물받는 꿈,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 빵집에 가는 꿈, 하얀 빵, 검은 빵, 맛없는 빵, 딱딱한 빵, 갓 구운 빵을 먹는 꿈, 빵을 망치는 꿈, 빵 냄새가 나는 꿈을 먹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빵, 빵집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빵 꿈 빵집 꿈 해몽

 

빵 먹는 꿈

빵을 맛있게 먹는 꿈은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경제적 풍요로움이 찾아오게 됩니다.

 

빵에 잼이나 크림을 발라먹는 꿈

공을 들여 준비해온 일이 잘 마무리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과 수고를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빵을 만드는 꿈, 제빵하는 꿈

자신의 주변에 좋은 기운이 생겨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이 점차 잘 풀리게 되며 자신감을 되찾게 됩니다.

 

빵을 사는 꿈

횡재수가 있어 뜻밖의 돈과 재물을 얻게 됩니다. 복과 운이 넘쳐나게 될 징조의 좋은 꿈이며, 인복이 함께 할 것입니다.

 

01

 

가족, 친구, 연인, 동료에게 빵을 선물받는 꿈

주변의 도움으로 자신에게 닥친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또는 지인의 덕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검은 빵을 먹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큰 어려움없이 순항하게 됩니다. 주변 지인, 친구, 동료들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하얀 빵을 먹는 꿈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설수, 다툼, 시비 등에 휘말려 화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딱딱하고 맛없는 빵을 먹는 꿈

자금난에 시달리거나, 돈줄이 막히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경제적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빵을 망치는 꿈

예쁜 빵을 망치거나, 만들다가 망치는 꿈은 재물적인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갓 구운 빵을 먹는 꿈

횡재수가 재물운이 따르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가정이나 회사에 돈과 재물이 저절로 들어오게 됩니다.

 

빵집에 가는 꿈

집안에 경제적인 풍요로움이 찾아오게 되며, 여유로움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빵집에서 많은 빵을 샀다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

빵을 이용해 샌드위치, 햄버거 등을 만드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며 좋은 성과가 따라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01

 

빵 굽는 냄새가 나는 꿈

가정에 웃음이 끊이질 않게 되며, 행복이 가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금까지 힘든 순간들이 있었다면, 이제 편안한 시간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빵을 먹다가 체하는 꿈

가정이나 사업에서 금전적인 손해를 입거나,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특히, 함부로 돈을 빌렸다가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오래되고 상한 빵을 먹는 꿈

사업에 실패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경제적인 어려움이 찾아오게 됩니다.

 

빵집에서 맛있는 빵을 담는 꿈

재물운이 있어 가정이나 회사에 많은 돈과 재물이 쏟아져 들어오게 됩니다. 금전적인 걱정이 사라지게 될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