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노래는 사람의 기쁨이나 흥을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하지만, 슬픔이나 한을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노래, 노래방에 관련된 꿈은 자신의 감정이나 상황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또, 미래에 생겨날 일에 대한 예지몽으로 해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꿈, 듣는 꿈, 즐거운, 슬픈 노래를 부르는 꿈, 흥얼거리는 꿈, 노래방에 가는 꿈, 가수가 노래하는 꿈, 합창하는 꿈, 공연장에서, 친구와 함께,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산에서 노래소리가 들려오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 노래, 노래방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하는 꿈 노래방 꿈 해몽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꿈 속에서 노래를 능숙하게 잘 불렀다면,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슬픈 노래를 부르는 꿈

친구,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이 다가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슬프고 안타까운 상황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유명한 가수, 연예인과 함께 노래하는 꿈

예술, 공연, 방송 등 어떠한 작품을 만드는데 공을 들이게 됩니다. 또 방송이나 예술 관련업계에 종사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가수의 노래를 듣고 감동받는 꿈

자신의 주변에 좋은 기운이 생기게 되며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즐거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01

 

신나는 노래를 부르는 꿈

사람들 앞에서 당당히 자신의 포부나 계획을 이야기하게 됩니다. 실력을 인정받게 되며 명예가 더욱 높아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노래하는 꿈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친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됩니다. 서로를 잘 아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좋은 호흡을 맞춰갈 것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못 부르는 꿈

노래를 못불러서 망신을 당하는 꿈은 오해, 실수 등으로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친한 사람과의 다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산에서 노래소리가 들려오는 꿈

돈, 투자, 부동산 등 재물에 관련된 좋은 정보를 얻게 됩니다. 재물운이 있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노래를 듣는 꿈

어떤 노래를 들었느냐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긴 하지만, 자신에게 좋은 기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또한 친구, 가족, 연인 등 주변에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됩니다.

 

공연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명예운이 있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이름이나 작품 등을 알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따르게 되어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노래를 작곡, 작사하는 꿈

노래를 만드는 꿈은 계획을 세워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예술작품, 공연, 미디어 등을 만드는 일에 힘쓰게 됩니다.

 

차를 타고 가면서 노래를 부르는 꿈

운전을 하면서 흥얼거리는 꿈은 자신의 앞길에 즐겁고 행복한 일이 가득할 징조의 길몽입니다. 특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일이 흘러가게 됩니다.

 

01

 

술에 취해서 노래를 부르는 꿈

가슴 깊은 속에 슬픔, 외로움, 그리움 등의 감정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으로 지쳐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 꿈

자신의 주변에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TV, 라디오에서 노래가 들려오는 꿈

문화, 예술, 공연 등에 관련된 분야에서 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에 힘쓰게 됩니다.

 

새가 노래하는 꿈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옆에서 좋은 협력자, 조력자가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