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나무는 가을이 되면 울긋불긋한 열매인 감이 열리곤 합니다. 가을산을 수놓는 단풍과 함께 감나무와 감은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하는 열매 중 하나입니다. 감나무, 감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일까요? 꿈에 대한 해석, 풀이는 구체저인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는 꿈을 통해서 현재의 상황이나 앞으로 일어나게 될 일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감나무에 오르는 꿈, 감을 따먹는 꿈, 먹는 꿈, 감이 열려있는 꿈, 홍시가 달린 꿈, 달려있는 꿈, 감나무 가지를 꺾는 꿈, 가지가 부러지는 꿈,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는 꿈, 홍시가 떨어지는 꿈, 감나무 아래에 떨어진 감을 줍는 꿈, 감나무에 새가 있는 꿈, 까치, 참새가 있는 꿈 등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감나무, 감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 감나무 꿈 해몽

 

감나무에 오르는 꿈, 올라가는 꿈

소중하고 간절한 목표, 소망을 위해 달려가게 되며, 이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프로젝트, 환경 등에 도전하게 될 것입니다.

 

감나무 가지를 꺾는 꿈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소비가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일, 사건의 발생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감나무에 홍시가 잘 익어있는 꿈, 익은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순조로운 방향으로 흘러가며, 좋은 성과나 결과를 받아들게 됩니다. 특히, 금전이나 재물에서의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01

 

감나무 아래에 감이 떨어지는 꿈

감이 떨어지는 꿈 자체는 공을 들여온 일을 망치거나, 손해를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상에 못 미치는 결과로 인해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감나무 가지가 부러지는 꿈

금전적인 손해나 건강상의 이상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돈, 재물이 빠져나가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등 악재가 생기게 됩니다.

 

감나무에 감이 잘 익어있는 꿈

사업이나 학업 등 노력해온 일에서 좋은 성과, 이익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건강하고 튼튼한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으로도 풀이합니다.

 

 

감나무에서 감을 따먹는 꿈

사업운, 재물운, 건강운 등이 따를 징조의 길한 꿈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운 방향으로 흘러가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됩니다.

 

감나무에 홍시가 달려있는 꿈

오랜 시간을 진행해온 일이 드디어 좋은 성과, 결과를 이루게 됩니다. 홍시와 관련된 꿈은 딸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감나무에 올라가서 감을 따는 꿈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에서 좋은 성과, 결과를 얻게 됩니다. 합격, 입학, 진급, 계약 등 자신의 일에서의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01

 

감나무 아래에 떨어진 감을 줍는 꿈

직장이나 사업 등에서 금전적인 이득, 실속을 챙기게 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해를 입지 않으며, 자신의 몫을 챙기게 될 것입니다.

 

감나무에 감이 썩은 꿈, 썩어있는 꿈

자신이 진행해온 일이나 사업을 망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금전적, 물질적인 손해로 괴로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감나무가 쓰러지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 감당하기 힘든 어려운 시련이 닥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로 인해 힘겨운 시간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관련글 읽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