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아지는 오랜 세월동안 사람과 함께 해온 동물입니다. 사람과 함께 정신적으로 교감하며, 지금도 많은 가정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반려견이라는 단어로, 키운다기 보단 함께 사는 의미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가족으로서 인생을 함께하는 동물로 인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강아지의 수명은 인간보다 짧다보니 도중에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게 하늘나라로 간 반려견(강아지)가 꿈 속에 나타나곤 합니다. 살아있을 때처럼 신나게 꼬리를 흔드는 모습이 꿈에 나올 때도 있습니다.

 

 

반려견이 죽는 꿈, 죽은 강아지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검은 강아지를 보는 꿈, 흰 강아지를 보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반려견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려견 강아지 꿈해몽

 

죽은 강아지가 나오는 꿈

반려견에 대한 그리움, 안타까움과 심리적 불안함, 초조함 등이 반영된 꿈입니다. 무개지다리를 건넌 강아지를 한 번 더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꿈이긴 하지만,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세요.

 

하얀 강아지 꿈

하얀색 강아지는 기적이나 행운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는 일 마다 좋은 기운이 함께하며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검은 강아지 꿈

검은색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미래의 생길 좋지 않은 일이나 사고를 암시합니다. 어떠한 사건에 휘말려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누런 강아지 꿈

심리적 압박감이나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해졌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정, 회사 등에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피로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01

 

죽은 강아지가 반갑게 꼬리를 흔드리는 꿈

행운이 따르게 되며,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길몽입니다. 

 

죽은 강아지가 슬픈 얼굴로 쳐다보는 꿈

좋지 않은 일이나 사고가 생길 징조의 흉몽입니다. 미래의 일을 경고하는 예지몽으로 사고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상처입은 강아지를 보는 꿈

주변 사람이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소중한 사람이 육체적, 심리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목줄에 묶인 강아지를 보는 꿈

심리적으로 자유롭지 못한 자신의 상황을 나타냅니다. 자유롭게 행동할 수 없고, 사고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버려진 강아지를 보는 꿈

소중한 사람이 정신적, 물질적으로 어려움에 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에게 내미는 따스한 손길이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견에게 물리는 꿈

가정, 회사, 조직 등에서 사람들과의 다툼, 갈등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서로 다른 의견이나 가치관으로 인해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키우던 강아지가 나오는 꿈

반려견에 대한 그리움이 반영된 꿈입니다.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온전히 못하므로 잠깐의 휴식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모르는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당황하여 일을 망치게 될 수 있습니다.

 

01

 

강아지와 장난치는 꿈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별탈없이 잘 지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족, 친구, 동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에게 좋은 마음을 갖게 됩니다.

 

강아지와 산책하는 꿈

길고 긴 고통의 시간을 이겨내고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오랜만에 갖게 되는 휴식으로 심리적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보통 좋지 않은 일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가족을 하늘나라로 떠나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죽은 강아지를 보는 꿈

중대한 실수나 결함으로 인해 진행 중인 일이 표류하게 됩니다. 진행 중인 일이 중단되게 되며, 난감한 상황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